부미, 이제 지능형 자동화 고객을 위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

AWS 마켓플레이스는 부미의 업계 최고의 로우 코드 통합 및 데이터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해 조직이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시장 기회를 활용하며 기술을 확장하고 기존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스 제공
Boomi
2023-06-28 13:55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텔리전트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는 오늘 업계 최고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인 부미 플랫폼이 이제 AWS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고, 테스트하고, 구매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수천 개의 소프트웨어 목록이 포함된 디지털 카탈로그이다.

AWS 고객은 전사적 자원 계획(ERP), 고객 관계 관리(CRM),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같은 전사적 데이터 소스,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온프레미스 및 부미의 로우 코드 플랫폼이 있는 클라우드에서 원활하게 연결하고 통합해 자동화 이니셔티브를 가속할 수 있다.

딜로이트 연구에 따르면 조직은 지능형 자동화 이니셔티브에서 점진적으로 성숙해 가고 있지만 대다수(57%)는 여전히 이상적인 결과에 훨씬 못 미치고 있으며 응답자는 자동화 혁신을 10점 만점에 5점 이하로 평가했다. 설문 응답자는 엔드투엔드 자동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장벽에는 다양한 솔루션 통합 문제(62%)와 기술 및 경험 부족(55%)이 포함됨을 지적했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클라우드 및 데이터 소스의 수가 계속해서 급증함에 따라 조직은 데이터 사일로, 프로세스 조각화, 혁신 기술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막대한 시간과 비용으로 인해 더 큰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AWS 고객은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부미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에 액세스해 디지털 혁신 및 자동화 이니셔티브에서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기술 경험이 거의 없는 IT 전문가, 개발자, 시민 개발자 및 영업 부문 사용자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데이터 소스 및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솔루션 간의 데이터 흐름을 빠르고 쉽게 통합하고 자동화할 수 있다.

부미 플랫폼은 통합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추적하기 위한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뿐만 아니라 데이터 매핑, 변환 및 검증을 위한 도구도 제공한다.

부미의 최고제품책임자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는 “모든 산업 분야의 조직은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오늘날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다 민첩해지기 위해 지능형 자동화, 인공 지능(AI) 및 머신 러닝(ML)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기술이 효과적이려면 정확하고 체계적인 실시간 데이터와 프로세스, 워크플로 및 IT 스택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이 필요하다. 부미를 통해 조직은 모든 것을 빠르고 쉽게 연결해 복잡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환경 전체에서 AI 기반 자동화의 전체 가치를 포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iPaaS의 선구자로서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에서 가장 큰 글로벌 고객 기반을 보유한 부미는 10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와 전 세계적으로 약 800개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Deloitte Technology Fast 500)에 포함됐으며 Inc. 5000의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된 부미는 최근 뉴클리어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2023년 주목할 기업”에 선정됐다. 이 회사는 또한 국제적으로 올해의 기업(2년 연속) 및 제품 혁신 분야에서 스티비 상(Stevie® Awards)을 3회 수여했으며,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분야에서 골드 글로브® 상,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기술에 대한 메릿 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의 글로벌 리더로 스트라투스 어워드, 그리고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2년 연속으로 권위 있는 5성급 등급으로 선정됐다.

추가 리소스

· AWS 마켓플레이스의 부미 솔루션 모두 보기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탐색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

부미 소개

부미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비스형 클라우드 기반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이자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에서 가장 큰 고객 기반과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하는 약 800개 파트너로 이루어진 전 세계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조직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의 플랫폼을 사용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종하는 동시에 더 좋고 빠른 결과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을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boomi.com 을 방문한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판권 소유. 다른 이름이나 표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7998/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