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녹 테크놀로지, 버진 보야지와 계약 체결

버진은 크루즈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브레녹을 해양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택

뉴스 제공
Brenock Technology, LLC
2023-06-28 14:30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해양, 크루즈 및 접대 부문을 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브레녹(Brenock Technology, LLC)은 오늘 버진 보야지(Virgin Voyages)와 포트 비용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5년 계약을 체결했음을 발표했다.

이 계약을 통해 버진 보야지는 브레녹의 계획 및 항만 비용 관리 도구인 통합 관리 시스템(IMS)을 4척의 선박에 활용하게 된다. 브레녹의 계획 및 관리 도구는 클라우드 기반이며 모바일 지원이 가능하여 버진 보야지에 최신 엔드 투 엔드 크루즈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버진 보야지는 2023년 1월에 브레녹 IMS와 함께 가동되었다. IMS는 포괄적인 크루즈 및 해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여정 및 계약 변경, 수화물 및 환승, 예인선 및 폐기물, 처음부터 끝까지 청구 및 예측을 포함하여 모든 운영 분야에 걸친 비용과 지출을 관리하는 유일한 싱글 플랫폼 솔루션이다.

버진 보야지의 글로벌 목적지 부사장인 후안 트레카스트로(Juan Trecastro)는 “브레녹이 우리의 항해 일정과 운영을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생산적이며 조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 브레녹의 도구는 이전과는 달리 항해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항해의 거의 모든 측면을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선박을 계속 확장하고 선원들에게 최고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버진 보야지는 2023년 3분기에 브레녹 계획 도구와 함께 가동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브레녹의 IMS 솔루션을 구현하는 최초의 크루즈 라인이 될 것이다.

브레녹 IMS는 버진 보야지의 선단 전체에서 물류 계획 및 비용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각 항해에 대한 인력 배치, 리소스 및 송장을 간소화한다. 단일 플랫폼 도구는 또한 연료 및 정박지 예약 관리와 항구 호출 추적을 제공한다. 모든 기능은 자동화되어 항해의 모든 단계에서 실시간 보고가 가능하다.

브레녹 테크놀로지의 사장 겸 설립자인 마누스 월시(Manus Walsh)는 “그동안 버진 보야지와 함께 일하고 항해 전반에 걸쳐 계획 및 관리를 지원하게 되어 기뻤다. 이제 버진 보야지가 크루즈 계획 솔루션 전체 제품군을 가동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크루즈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운영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우리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솔루션은 버진 보야지가 팀, 항해 승무원 및 신뢰할 수 있는 고객에게 원활하고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브레녹은 로얄 캐리비안(Royal Caribbean), 셀레브리티(Celebrity), 홀랜드 아메리카(Holland America), 프린세스(Princess), 씨본(Seabourn) 및 P&O 오스트레일리아(P&O Australia)를 포함한 파트너와 함께 크루즈 산업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브레녹과 버진의 5년 계약은 고객이 원활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수명 주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사명의 또 다른 이정표이다.

브레녹 테크놀로지 소개

브레녹은 1995년 마이애미에서 설립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이다. 혁신, 무결성 및 유연성의 입증된 역사를 가진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인 이 회사는 해양, 접대, 운송, 의료 및 금융 부문의 리더가 생산성을 개선하고 IT 투자에 대한 ROI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다. 브레녹은 무료 전화 (800) 496-7066 또는 온라인 http://www.brenock.com/ 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다.

버진 보야지 소개

리차드 브랜슨(Richard Branson) 경이 설립한 거부할 수 없는 여행 브랜드인 버진 보야지와 함께 버진 웨이(Virgin Way) 항해를 시작할 수 있다. 바다에서 멋진 휴가를 선사하는 버진 보야지는 2021년 말에 설립되었다. 50년 이상의 버진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이 브랜드의 4척 레이디 쉽(Lady Ship)에는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 발리안트 레이디(Valiant Lady), 리질리언트 레이디(Resilient Lady) 및 브릴리언트 레이디(Brilliant Lady)가 포함된다. 안목 있는 여행자를 위해 설계된 버진 보야지는 편안한 성인(18세 이상) 항해를 제공한다. 버진 보야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 공연 예술가 및 건축가로 구성된 크레에이티브 콜렉티브(Creative Collective)와 협력하여 항해의 매력과 화려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신선하고 높은 공간을 갖춘 바다 위의 매혹적인 부티크 호텔을 제공한다. 현재 마이애미와 바르셀로나의 햇살 가득한 도시에서 출발하여 곧 아테네, 산후안, 멜버른을 포함할 예정인 이 선단은 4개 대륙에 걸쳐 100개 이상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목적지로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버진 세일러(Virgin Sailors)는 축제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세련되고 편안한 객실, 락스타 객실(Rockstar Quarter),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정통 해안 유람, 비타민 씨(Vitamin Sea) 경험을 포함한 미슐랭 스타 요리를 제공하는 20개의 식당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이 모든 경험 전반에 걸쳐 웰빙은 자연스럽게 포함되어 있다. 버진 보야지는 모두를 위한 거대한 바다 변화를 만들겠다고 약속하며 지속 가능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레녹 테크놀로지(Brenock Technology)
PR 커뮤니케이션
앤마리 카슨(AnnMarie Carson)
(206) 282-4923(내선> 119)
AnnMarie@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