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미끄러운 지면에 최적화된 여성용 여름 아웃도어 샌들 2종 출시… 장마철과 휴가철 발끝까지 자유롭게

여성용 여름 아웃도어 샌들 ‘베일리 우먼 샌들’, ‘메이 우먼 샌들’ 출시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로 젖은 지면의 안전한 보행 도와

신발 앞부분의 토캡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 하이킹, 우중산행 등 여름철 아웃도어에 제격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6-29 09:56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 제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요즘처럼 언제 비가 올지 모르는 예측 불가능한 장마철에는 복장이나 신발에 대한 고민이 커지기 마련이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갑작스러운 비로 신발은 물론, 양말까지 젖기 쉽기 때문에 공기가 잘 통해 시원하면서도 물에 젖어도 말리기 쉬운 샌들을 야외활동용 신발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장마 시즌은 물론 여름철 하이킹, 바캉스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성용 여름 아웃도어 샌들 ‘베일리 우먼 샌들’과 ‘메이 우먼 샌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울 수 있는 물속이나 장마철 젖은 바위 등 다양한 지표면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여기에 신발 앞부분의 토캡으로 하이킹, 우중산행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베일리 우먼 샌들’은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과 조임 끈으로 미세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발에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발등까지 편안하게 잡아줘 계곡 트레킹부터 캠핑,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브라운과 핑크가 있다.

‘메이 우먼 샌들’은 발등이 오픈된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높여 더위와 습기가 차기 쉬운 여름 장마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스러운 라인의 스트랩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여름 휴가지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버건디와 네이비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여성용 여름 아웃도어 샌들 2종 출시와 함께 고객들이 해당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7월 9일(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및 제공 상품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이나 산과 계곡, 바다로 놀러 가는 바캉스 시즌에는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능성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진행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레드페이스 기능성 여름 아웃도어 샌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