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23 더캠핑쇼 in 송도’ 7월 6일 개최

2023 더캠핑쇼 in 송도, 경인 지역 캠퍼 저격

7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2023-06-29 11:18
서울--(뉴스와이어)--더캠핑쇼 사무국이 주최하는 2023 더캠핑쇼가 7월 6일(목)~9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라반, 트레일러, 캠핑용품, 캠핑먹거리 등 캠핑 관련 다양한 부스로 구성돼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2023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와 숙련자 관계없이 캠핑의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장비와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무더운 여름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의 이목을 끌만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캠핑쇼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참가 업체별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감성 캠핑용품을 비롯한 신박하고 유용한 품목들이 선보일 예정으로, 전시장을 찾은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더캠핑쇼’는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더캠핑쇼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선착순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2회 더골프쇼 in 송도’와 행사를 동시 개최해 캠핑과 더불어 골프에 관한 많은 정보도 얻고 눈으로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캠핑쇼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전시회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3 더캠핑쇼 in 송도’는 △활력 넘치는 캠핑산업 육성 △지속 가능한 캠핑문화 정착 △행복한 캠핑 공간확충 등 안전한 캠핑 기반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된다. 더캠핑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MICE산업과 캠핑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캠핑박람회로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소개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 이름으로 개최하고 있다.

더캠핑쇼 홈페이지: http://www.thecampingshow.co.kr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임재희 과장
02-3456-27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