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록히드마틴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지분 투자는 신타비아의 독점 열역학 설계 및 부품의 꾸준한 개발을 지원

뉴스 제공
Sintavia, LLC and Lockheed Martin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LMT
2023-06-29 13:55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우주 및 방위 응용 분야를 위한 첨단 열역학 부품의 적층 설계 및 제조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는 오늘 록히드마틴(Lockheed Martin Corporation)(NYSE: LMT)으로부터 직접 지분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신타비아 제품에는 다중 회로 열 교환기, 복잡한 열역학 섀시 및 모놀리식 냉각 펌프를 포함하여 오늘날 비행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가장 진보된 기계 시스템이 포함된다. 2023년 6월 27일 완료된 투자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타비아와 록히드마틴은 전통적인 설계 및 제조 방법에 대한 대안으로 금속 적층 제조(AM) 기회에 대한 연구를 확장하기 위해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022년 12월 두 회사는 2022년 5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출범한 백악관 이니셔티브 “AM 포워드”(White House initiative “AM Forward”)와 연관하여 추가 AM 기술 분야를 탐구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AM 포워드는 미국 기반 공급업체의 AM 채택 및 배포를 지원하여 미국 공급망 강화를 목표로 하는 자발적인 협약이다.

2019년부터 신타비아는 록히드마틴의 부품 공급업체였으며 현재 록히드마틴의 4개 사업 영역 모두에서 공급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신타비아에서 공급하는 구성 요소는 F-35 및 F-22를 포함하여 록히드마틴의 여러 핵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투자 수익금은 신타비아에서 추가 개발 및 테스트 자금을 계속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신타비아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는 “이 투자는 록히드마틴과 신타비아 간의 관계를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적층 기술을 통해 최적화된 신타비아의 열역학 부품이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서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주요 통합업체에 의해 추구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록히드마틴은 이들 중 최고를 대표하며 제품 라인을 계속 성장시키고 확장함에 따라 록히드 마틴의 지원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록히드마틴의 운영 프로세트 혁신의부사장인 데이비드 타트로(David Tatro)는 “록히드마틴의 전략적 투자는 지난 12월 발표된 신타비아와의 기존 공동 개발 계약을 확장한 것이다. 우리는 방위 산업 기반 전반에 걸쳐 적층 제조 부품의 설계 및 공급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BC 캐피털 마켓(RBC Capital Markets, LLC)는 재무 고문으로, 알바레스 & 디아즈-실베이라(Alvarez & Diaz-Silveira LLP)는 거래와 관련하여 신타비아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다.

신타비아 소개

신타비아는 오늘날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전반에 걸쳐 가장 진보된 열역학 부품을 설계하고 3D 프린팅을 한다. 적층제조 녹색 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멤버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 미국항공우주국(Nadcap) 및 기타 항공우주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intavia.com 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ockheedmartin.com/en-kr/ind...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 및 록히드마틴(Sintavia, LLC and Lockheed Martin Corporation)
신타비아
미디어 문의
린지 루이스(Lindsay Lewis)
기업 전략 이사
+1 954-474-7800
LLewis@sintav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