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표 성경김, 신제품 ‘크리스피 버터 오징어’ 출시

특제 버터 파우더로 더욱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가득

100% 진미채를 튀겨 더 바삭하고 쫄깃

뉴스 제공
성경식품
2023-06-29 14:46
성경식품--(뉴스와이어)--‘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대표 육현진)은 29일 특제 버터 파우더로 버터의 풍미를 올린 ‘크리스피 버터 오징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크리스피 버터 오징어’는 100% 백진미채를 튀겨 원물 그대로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더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얇은 튀김옷으로 더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을 살렸고, 성경식품만의 특제 버터 파우더를 뿌려 오징어에 진한 버터향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맥주 안주나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신제품은 한 번에 먹기 편한 50g 용량의 지퍼팩 파우치에 담아 보관이 쉽고, 간편하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성경식품은 신제품 ‘크리스피 버터 오징어’는 진미채 튀김에 버터 파우더를 가미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안주로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안주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경식품은 40년 전통의 김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성경식품의 김 제품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품질의 원초를 엄선해 최적의 맛을 구현해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간편식, 안주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성경식품 소개

‘식탁을 더 맛있게! 대한민국 맛지도, 지도표 성경김.’ 지도표 성경김은 모든 원료의 엄격한 검수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신 위생설비를 갖추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가장 맛있고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미리 생산하지 않고 주문 즉시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신제품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김의 수도를 넘어 소비자의 마음 속 수도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sgkim.co.kr

웹사이트: http://sgkim.co.kr

연락처

성경식품
상품마케팅전략실
천혜리 과장
02-403-8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