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스페이스 니들,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30주년 기념하기 위해 협력

크로스 컨트리 경품 행사, 특별 영화 상영 및 조정 조명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디스크 및 디지털 구매 가능

뉴스 제공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
2023-06-29 14:45
시애틀 및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과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이 1993년 6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개봉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 특별한 협력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소니 픽처스(Sony Pictures Home Entertainment), 알래스카 항공(Alaska Airlines), 시애틀 관광청(Visit Seattle), 뉴욕시 관광 + 컨벤션(New York City Tourism + Conventions) 및 시애틀 센터(Seattle Center)가 지원하는 미국 전역의 공동 작업에는 두 랜드마크의 동시 조명 쇼, 사랑하는 영화의 특별 상영, 두 관광지 모두에서 액티비티, 시애틀과 뉴욕시를 일주일간 여행하면서 주요 영화의 순간을 재현할 수 있는 두 명의 행운의 당첨자를 위한 경품 추천 등이 포함된다.

스페이스 니들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랜디 코테(Randy Coté)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의 열성 팬으로서 에메랄드 시티에서 로맨틱 코미디의 꿈을 펼치고 있는 전 세계 게스트를 위해 맨 앞자리를 마련했다”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이 시애틀에서 뉴욕까지, 그리고 그사이 모든 곳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하나로 연결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스페이스 니들은 올여름 30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사람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협력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회장인 장-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재탄생한 전망대는 무수한 영화 속 장면에 등장했으며, 많은 사람에게 가장 사랑받는 영화는 항상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일 것이다. 영화는 바로 여기 맨해튼 중심부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빌딩’ 꼭대기에서 절정에 이른다”며 “우리는 시애틀에 있는 친구들과 영화의 기념일을 축하하고, 30년 후에도 팬들이 영화를 보고 여기를 방문해 직접 경험하면서 느끼는 따뜻함과 사랑을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념일 전후 축하 행사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이 신호다” - 6월 30일 일몰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스페이스 니들에 조명이 동시에 켜진다. 스페이스 니들은 빨간색으로 물들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타워의 돛대에서 회전하는 하트와 함께 라벤더와 빨간색으로 감싸진다. 이는 애니 리드(Annie Reed) 캐릭터를 다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로 이끈 “신호”와 오리지널 영화 아트워크를 닮았다.

· 특별 기념일 상영
- 시애틀 센터는 뮤럴 원형 극장(Mural Amphitheater)에서 7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영화를 상영한다. 이날 하룻밤만 상영하는 이 영화는 무료이며 대중에게 공개된다(티켓 필요 없음, 선착순). 다운타운의 중심부에 위치한 시애틀 센터는 스페이스 니들과 다양한 최고의 명소가 모인 곳이다. 뮤럴 원형극장은 퓨젓사운드(Puget Sound)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단 몇 분 거리에 떨어져 있으며 스페이스 니들을 배경으로 하는 야외 녹지 공간이다. 원형극장은 ‘뮤럴에서 영화를(Movies at the Mural)’ 시리즈와 같은 주요 여름 축제에서 주된 장소 역할을 한다.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방문자는 7월 9일 오후 9시에 80층의 전용 공간에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무료 탄산음료, 사탕, 팝콘이 제공된다(자세한 정보 및 티켓은 https://bit.ly/3r2EmkR 에서 확인 가능). 모든 전망대 고객은 최근 1억 6,500만달러를 투자해 새롭게 구상한 환경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 전시회에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등장하는 영화의 상징적인 장면을 볼 수 있다.

· 마법의 재현: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와 스페이스 니들 방문자는 실제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의 상징적인 영화 포스터를 재현할 수 있다. 게스트는 #Sleepless30 해시태그를 사용해 이 사진을 공유할 것을 권장한다. 스페이스 니들의 손님들은 또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스페이스 니들 바에서 볼티모어 선(Baltimore Sun)(애니의 코스모에 대한 해석), 테디 베어(Teddy Bear)(곰 젤리가 든 무알코올 어린이 음료), 네버시애틀(Never Settle)(월터의 올드패션에 대한 스핀) 및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샘의 마티니)을 포함해 재미있는 이름의 테마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경품 행사: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경품 행사는 6월 26일 오늘부터 7월 21일 자정까지 www.sleepless30.com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한 명의 당첨자는 무작위로 선택해 8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시애틀과 뉴욕시 간 2인 6박 여행권을 받게 되며, 여기에는 알래스카 항공이 제공하는 거주지에서 두 도시로 왕복하는 무료 항공편이 포함된다(규칙/제한 적용).
- 시애틀에서는 스페이스 니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시애틀 다운타운에 소재한 팬 퍼시픽 호텔(The Pan Pacific Hotel)에서 3박 숙박권,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회전 유리 바닥으로 구성된 고급 루프(Loupe) 라운지에서 2인 저녁 식사 포함 스페이스 니들의 독점 VIP 투어, 시애틀 최고의 명소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시티 패스 티켓 2장, 영화에서 샘의 실제 하우스 보트 거주지를 엿볼 수 있는 레이크 유니온(Lake Union)의 유명한 하우스 보트를 방문하는 아르고시 크루즈(Argosy Cruise)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 알키 비치(Alki Beach), 가스 웍스 파크(Gas Works Park) 등 영화의 상징적인 장소를 경험할 수 있는 500달러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 뉴욕시에서는 뉴욕 5번가에 있는 5성급 랑함(Langham) 호텔 3박 숙박권, 주간 무제한 지하철 카드 2장과 도시 최고의 명소를 볼 수 있는 무료 시티패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올 액세스 투어와 영화의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장소에 대한 특별 콜아웃,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스테이트 그릴 앤 바(STATE Grill & Bar)에서 와인 페어링과 함께 특별한 프리픽스 디너가 이어진다.

해당 파트너십의 고해상도 이미지, 두 건물의 조명 및 경품 행사의 전체 요소는 여기(https://bit.ly/3NSHdpw)에서 찾을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소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ESRT: NYSE)가 소유하고 있으며, 지하에서 안테나까지 맨해튼 미드타운 상공 1454피트 높이로 솟아 있다. 1억6500만달러로 재탄생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환경은 게스트 전용 입구, 9개의 갤러리가 있는 양방향 박물관, 바닥부터 천장까지 커버하는 대형 창문으로 재설계된 102층 전망대를 포함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로의 여정은 유일한 360도 야외 전망대를 통해 방문객이 뉴욕과 그 너머의 전경 전체를 조망할 수 있게 안내한다. 건물의 상징적인 역사부터 대중문화의 현재 위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은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는 미국 건축사 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가 선정한 “미국이 즐겨 찾는 건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23 여행객의 선택 어워드: 최우수상에서 2년 연속 미국 1위 명소, 론리플래닛(Lonely Planet) 뉴욕시 관광 명소 1위를 차지했다.

2011년부터 이 건물은 재생 가능한 풍력 전기로 완전히 구동되며 각 층에는 링크트인(LinkedIn), 셔터스톡(Shutterstock)과 같은 다양한 사무실 임차인과 스테이트 그릴 앤 바(STATE Grill and Bar), 타콤비(Tacombi), 스타벅스(Starbucks)와 같은 소매점이 들어서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전망대 체험 티켓은 hppt://esbnyc.com에서 확인하거나 빌딩의 Facebook, Twitter, Instagram, Weibo, YouTube, TikTok을 팔로우할 수 있다.

스페이스 니들 소개

1962년 시애틀 세계 박람회(Seattle World’s Fair)의 중심이자 영감으로 건축된 스페이스 니들은 시애틀 경험의 일부이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도시의 아이콘이 됐다. 시애틀 센터에 위치한 이 랜드마크는 높이 605피트로,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구조물 중 하나이다.

스페이스 니들은 최근 1억달러를 투자해 구조물에 176톤 이상의 유리를 추가했으며 시애틀(Seattle), 레이니어 산(Mt. Rainier), 퓨젓사운드(Puget Sound), 캐스케이드(Cascade) 및 올림픽(Olympic) 산맥의 비할 데 없는 전망을 제공한다. 스페이스 니들에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회전 유리 바닥인 더루프(The Loupe)도 입점해 있다. 스페이스 니들은 연중무휴로 연간 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spaceneedle.com에서 확인하거나 Facebook, Twitter, Instagram, TikTok에서 니들을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35746/en

웹사이트: https://www.esrtre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브록 탤벗(Brock Talbot)
347-804-7863
btalbot@esrtreit.com

스페이스 니들
시에나 스펜서-마클스(Sienna Spencer-Markles)
818-281-7416
Siennasm@spaceneed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