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a, 2023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Customer Value Leadership Award에서 수상

혁신적 접근 방식과 성장 전략 통해 CRDMO 분야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 제공한 성과 인정

뉴스 제공
Curia
2023-06-30 09:00
올버니--(뉴스와이어)--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인 Curia는 Frost & Sullivan(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주관하는 ‘Best Practices Customer Value Leadership Award(베스트 프랙티스 고객가치 리더십 어워드)’에서 CRDMO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Curia CEO인 Philip Macnabb은 “이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사에 고품질 서비스와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임직원의 노력과 헌신이 인정받게 됐다”며 “우리는 환우분들의 삶을 개선시킨다는 숭고한 목적의식에서 확고부동하다. 이 같은 목표는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에 전념한다는 것에서 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보고서에서 당사가 2021년 AMRI에서 Curia로 브랜드를 변경하며 브랜드 정체성의 중심에 과학적 가치를 부여해 고객사들이 ‘호기심에서 출발해 치료제 실현 단계까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당사의 신념과 약속을 강조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Curia는 신약 발견부터 개발, 원료 물질 및 약품 제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약 및 바이오의약품 업계에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왔다. 이번 어워드에서 Curia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신약 발견부터 제품 개발, 상용화 단계까지 효율적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사의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추구해 왔음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당사는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내 잠재적 니즈를 충족시키고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부문장인 Unmesh Lal은 “Curia는 주인 의식을 갖고 고객사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면서 평판을 얻게 됐다. 당사는 고객사들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측정해 업계 최고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지 설문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매년 비즈니스와 고객 영향력을 측정하는 엄격한 평가를 실시, 고객사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탐색하는 기업을 선정한다. 가격, 성능, 품질 전반에 걸쳐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소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은 성장 파이프라인 기업(Growth Pipeline Company™)으로 고객들이 성장을 통해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당사의 성장 파이프라인 서비스(Growth Pipeline as a Service™)는 기업의 성장 기회를 위해 지속적이고 확실한 플랫폼을 제공, 장기간 성장을 보장한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6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축적된 고객 사례들을 통해 6개 대륙에 존재하는 모든 유형과 규모의 기업들을 컨설팅하고 있다. 성장 파이프라인 구축을 원하는 기업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uria 소개

Curia(전 AMRI)는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제약사 및 바이오제약사 고객을 대상으로 연구개발(R&D)부터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Curia는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 29곳의 사업장과 4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능성 단계에서 신약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frost.com

웹사이트: https://curiaglobal.com

연락처

Curia
비아나 바간(Viana Bhagan)
+1-518-512-21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