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내믹 맵 플랫폼, 매핑 작업을 한국으로 확장

DMP 코리아(DMP Korea), 자동차 및 스마트 시티용 HD 지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출시 예정

뉴스 제공
Dynamic Map Platform
2023-06-30 09:20
리보니아,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자동차 고화질 지도 및 소프트웨어 회사인 다이내믹 맵 플랫폼(Dynamic Map Platform)은 회사의 글로벌 성장 계획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매핑 작업을 시작한다.

다이내믹 맵 플랫폼의 최고경영자 겸 사장인 요시무라 슈이치(Shuichi Yoshimura)는 “우리의 사명은 디지털 공간에서 현실 세계를 복제하는 고정밀 HD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혁신을 지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전 세계 HD맵의 커버리지를 확장하고 디지털화 인프라를 형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DMP NA의 최고경영자인 크리스 티보도(Chris Thibodeau)는 “DMP는 성장하는 고객 기반을 위해 동급 최고의 데이터를 생성하고 제공하고자 한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임무는 자율 기술을 안전하게 배포하고 이동성을 개선하며 스마트 인프라에 중요한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DMP의 ‘그라운드 트루스(Ground Truth)’ 도로 측정 및 다양한 지도 기능 세트는 L2+ ADAS 기능에 필수적이다. 또한 강력한 도로 모델링 및 분석에 기여한다. DMP의 툴체인은 수백 가지 도로 기능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매핑할 수 있다. 차선 중앙선, 궤적 및 가상 차선 가장자리와 같은 가상 기능뿐만 아니라 페인트 선, 물체 및 교통 제어 장치와 같은 관찰 가능한 도로 요소는 안전한 핸즈프리 운전에 중요한 입력 요소이다.

DMP는 현재 북미와 일본의 여러 OEM을 통해 대량 생산되고 있다. DMP의 매핑 작업을 한국으로 확장한 것은 회사가 운송의 미래를 지속적으로 형성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이다.

DMP 코리아의 드웨인 가우드(Duane Garwood) 사장은 “우리는 한국의 여러 OEM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우리는 솔드라이브(SolDrive)라는 훌륭한 파트너를 한국에서의 주요 제공업체로 선택했다. 이로써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이내믹 맵 플랫폼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mp-map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업적인 문의는 sales-korea@dmp-maps.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다이내믹 맵 플랫폼 소개

다이내믹 맵 플랫폼은 오늘날의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미래의 자율 차량을 위한 HD 지도와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선도적인 지리 공간 측정 및 매핑 회사이다. 어셔(Ushr)는 DMP에 인수되기 전에 세계 최초로 HD 지도를 대량 생산했다. 오늘날 DMP의 정밀한 HD 지도는 독특하고 안전하고 자신 있는 핸즈프리 운전자 지원을 계속해서 가능하게 한다. DMP 코리아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다이내믹 맵 플랫폼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mp-map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이내믹 맵 플랫폼(Dynamic Map Platform)
샤론 카티(Sharon Carty)
커뮤니케이션 이사
pr@dmp-map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ynamic Map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