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공식 후원사 동원F&B,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3-06-30 09:19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가 K리그 대표 선수들이 라벨에 새겨진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은 현재 K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성용, 조규성, 이승우 선수 등 3인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월드컵과 올림픽, 아시안컵 등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한 리그 대표 선수들을 동원샘물 제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K리그 에디션’ 제품 라벨에 등장하는 3인의 선수들은 동원샘물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진행한 팬 투표를 통해 정해졌다. 동원F&B는 무라벨 제품을 제외하고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동원샘물(2L, 500ml, 300ml)을 ‘K리그 에디션 제품’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동원F&B는 4월 대한민국 프로축구 K리그와 후원 계약을 맺고, 공식 음료로 선정된 동원샘물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주어지는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후원해 선정된 선수에게 직접 트로피를 제작해 시상하고 있다. 현재까지 대전 하나시티즌의 이진현 선수와 FC서울의 나상호 선수, 수원 삼성 이기제 선수가 K리그 이달의 골을 수상한 바 있다.

동원샘물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원F&B는 개인과 환경의 건강을 추구하는 동원샘물의 브랜드 정체성이 스포츠에 접목되면서 소비자 접근성이 확장되고 있다며, 향후 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대한민국 K리그에 후원하는 동원샘물을 대한민국 대표 샘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 충북 괴산, 전북 완주 등의 청정지역 심층 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샘물이다. 동원F&B는 동원샘물 제품의 플라스틱 경량화를 통해 1년여간 1200톤에 달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