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스, 기업공개 가격 발표

2023-06-30 10:1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뮤다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와 영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재)보험 회사인 피델리스(Fidelis Insurance Holdings Limited)(이하 회사)는 오늘 일반 주당 14.00달러의 가격으로 총 1500만보통주의 주식 공모 가격을 발표했다. 제공된 주식 중 714만2857주는 회사에서 공모하고 있으며 785만7143주는 회사의 특정 기존 주주가 공모하고 있다. 또한 인수자는 인수 할인 및 수수료를 제외한 최초 공모 가격으로 매도 주주로부터 최대 225만보통주를 추가로 매수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부여받았다. 보통주는 2023년 6월 29일에 “FIHL”이라는 종목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공모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2023년 7월 3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공모에서 받은 순수익금을 보험 운영 자회사에 자본 출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며, 이는 다른 유동성 출처와 함께 회사가 계획된 전략에 따라 더 많은 비즈니스를 평가함으로써 참여하는 주요 시장에서 진행 중인 금리 강화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는 판매 주주가 보통주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받지 않는다.

J.P. 모건(J.P. Morgan), 바클레이(Barclays) 및 제퍼리스(Jefferies)는 이번 공모의 공동 리드 북런닝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 키프(Keefe), 스티펠(Stifel) 회사인 브루예트 & 우즈(Bruyette & Woods), BMO 캐피털 마켓(BMO Capital Markets), 시티그룹(Citigroup) 및 UBS 인베스트먼트 뱅크(UBS Investment Bank)가 이 공모에 대한 공동 북런닝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 JMP 증권(JMP Securities), 시티즌 컴퍼니(A Citizens Company) 및 다울링 & 파트너 증권(Dowling & Partners Securities)이 공동 운용사로 활동하고 있다.

회사의 보통주 공모는 사업 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고 있다. 이용 가능할 때 공모와 관련된 최종 안내서의 사본은 J.P. Morgan Securities LLC, Attention: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115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ew York 11717, 전화번호 1-866-471-2526 또는 이메일: prospectus-eq_fi@jpmchase.com; Barclays Capital Inc. c/o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11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Y 11717, 전화번호: (888) 603-5847 또는 이메일: Barclaysprospectus@broadridge.com; 및 Jefferies LLC, Attention: Equity Syndicate Prospectus Department, 520 Madison Avenue, New York, NY 10022, 전화번호: (877) 821-7388 또는 이메일: prospectus_department@jefferies.com에서 받아볼 수 있다.

보통주 관련 등록 명세서는 2023년 6월 28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다고 발표됐다. 이 보도 자료는 보통주 매도 제안 또는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 부여 이전에 그런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의 제안, 권유 또는 판매를 나타내지 않는다.

피델리스 소개

피델리스 보험 그룹(“FIHL”)은 버뮤다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와 영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재)보험 회사이다. 회사의 사업은 전문화, 비스포크 및 재보험의 세 가지 원칙에 중점을 둬 균형 잡히고 다양화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변동성을 관리한다. 피델리스의 강력한 자본 위치는 매력적인 인수 기회에 참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할 것이다”라는 단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또는 부정적인 표현)은 이런 미래예측진술 중 일부를 나타낸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무엇보다도 회사의 운영 결과, 재무 상태, 유동성, 전망, 성장, 전략 및 회사가 운영되는 산업에 관한 회사의 의도, 신념 또는 현재 기대에 관한 진술이다. 이 보도 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회사의 현재 및 미래 비즈니스 전략과 회사가 미래에 운영할 환경에 관한 수많은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사건과 관련이 있고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달성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내재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우발성을 포함한다.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부분은 미래 시장 상황, 통화 변동, 다른 시장 참가자의 행동, 규제 기관의 조치 및 유동성 요구, 회사가 운영하는 정치, 사회 및 규제 프레임워크의 변화 또는 경제 또는 기술 추세 또는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자금 조달을 지속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과 같은 기타 요인과 같이 회사가 통제하거나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능력을 넘어서는 요인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독자는 특히 계약이나 투자 결정과 관련해 이런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그런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delisinsuran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델리스(Fidelis Insurance Holdings Limited)
투자자 문의
IR@fidelisinsurance.com

미디어 문의
fidelis@tene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