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레이크하우스 플랫폼에 공간 분석 기능 제공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으로 데이터 과학자가 에스리의 ArcGIS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 제공

뉴스 제공
Esri
2023-06-30 10:40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과학자는 데이터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 수조 개의 소스에서 수집한 기가바이트 또는 테라바이트의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공간 분석은 지리적 컨텍스트로 모든 형태의 데이터를 풍부하게 하는 데이터 과학 툴킷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를 통해 분석가는 패턴을 발견하고 예측하며 워크플로를 최적화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런 전문가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위치 인텔리전스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가 데이터 및 AI 회사인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협업은 사용자에게 데이터브릭스의 빅 데이터 플랫폼인 데이터브릭스 레이크하우스(Databricks Lakehouse) 플랫폼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에스리 ArcGIS 소프트웨어의 고급 공간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터브릭스의 제품 파트너십 부사장인 로저 머프(Roger Murff)는 “데이터브릭스 레이크하우스 플랫폼은 단일 플랫폼 내에서 데이터 엔지니어링, 데이터 과학, 기계 학습 및 분석을 병합한다. 많은 경우에 고객은 강력한 공간 구성 요소도 필요로 한다”며 “데이터브릭스에서 직접 지리 분석 도구를 실행하면 사용자는 데이터브릭스에서 기대하는 규모로 공간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데이터브릭스 레이크하우스 플랫폼과 통합되는 에스리 제품에는 ArcGIS 지리 분석 엔진(ArcGIS GeoAnalytics Engine) 및 빅 데이터 툴킷(Big Data Toolkit)이 포함되며, 사용자가 빅 데이터 세트에서 공간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에스리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리처드 쿠크(Richard Cooke)는 “데이터브릭스를 사용하는 조직 및 데이터 실무자는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공간 도구에 액세스해야 한다”며 “에스리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과학자는 데이터브릭스 환경 내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공간 분석 도구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데이터브릭스 사용자가 에스리 기술을 활용해 빅 데이터에 대한 공간 분석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내용은 지리 분석 엔진(GeoAnalytics Engine)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해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됐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콘텍스트에 배치해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