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예술로 하이엔드 리빙 가치 전하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알로소, 컬러 강점 내세운 ‘센스 콜라주’ 콘셉트로 플래그십 스토어 개편

내구성 테스트를 보여주는 키네틱 아트 비롯해 60여가지의 마감재와 소파 스타일링 전시 등 차별화된 체험 요소 선보여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드로잉 아트워크 전시, 김나영 화보 등 감각의 소통 지속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7-03 09:43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와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와 함께 체험하고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알로소는 고객과 소파 위 감각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기 위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진행했다. 특히 다양한 감각을 결합한 ‘센스 콜라주(Sense Collage)’라는 콘셉트 아래,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알로소만의 색다른 라이프스타일과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센스 콜라주’를 구성하는 감각 중 알로소와 가장 밀접하게 연관된 감각은 바로 ‘시각’이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알로소의 첫 번째 ‘센스 콜라주’에서는 시각적인 행복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60여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마감재와 하이엔드 리빙 라인을 선보인다.

3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차별화된 제품 디스플레이와 체험 요소를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알로소의 독보적인 컬러 감각과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소파 아틀리에 랩(Sofa Atelier Lab)’이 마련돼 소파 탄생의 히스토리와 제작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60여종의 다양한 마감재를 전시해 색감은 물론 품질과 촉감까지 꼼꼼히 살펴볼 수 있으며, 10만 번의 좌석 꺼짐 테스트와 12만 번의 마감재 마모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소파의 테스트 모델을 전시해 내구성을 강조했다.

2층은 알로소의 시그니처 소파 컬렉션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특히 비정형적으로 구획된 공간과 예상치 못한 컬러 조합을 활용해 리빙 공간에 대한 영감을 선사하고자 했다.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 콜렉션 공간에는 그의 마지막 작품인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가 전시돼 있다. 해당 제품에는 멘디니가 생전 뚜따만을 위해 직접 선택한 리미티드 마감재가 적용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시즌 브리즈 존’에서는 계절에 따른 리빙 아이템 큐레이션과 함께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알로소의 60여가지 마감재를 활용한 컬러 컨설팅 존에서는 나의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소파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3층은 안목 높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감도 높은 토탈 리빙 라인을 선보인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시리즈부터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리빙 오브제까지 알로소만의 차별화된 리빙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6월 30일 진행된 오픈 행사에서는 에르메스, 자크뮈스, 애플 등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한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Jordy Van Den Nieuwendijk, 이하 조르디)의 ‘라이브 소파 드로잉쇼’가 진행됐다. 조르디는 ‘센스 콜라주’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긍정적 에너지를 전하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아트쇼를 선보였다. 완성된 소파 아트워크는 10월 29일까지 스토어 1층 ‘조르디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알로소는 컬러와 감각에 집중한 ‘센스 콜라주’ 콘셉트의 일환으로 방송인 김나영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아트라이브러리와 같은 문화예술 공간과의 협업을 넓혀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알로소의 다양한 컬러와 함께 새로운 하이엔드 리빙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알로소는 컬러와 예술로 가득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이 새로운 에너지와 영감을 얻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별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알로소) 홍보대행
KPR
박정은
02-3406-2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