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지역아동 이해력·창의력 키우는 과학교실 프로그램 3년 연속 지원

경기 남부지역 22개 지역아동센터 400여명 초·중학생 대상

미래사회 주역을 위한 다양한 과학 지식 학습 및 체험 기회 제공

성남--(뉴스와이어)--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사장 박광선)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3년 연속 후원한다.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과학교실은 성남·이천·화성·평택 등 경기 남부지역 소재 22개 지역아동센터 400여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여름 방학 기간에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이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참여 아동들은 전기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는 물론, 생활 속 반도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체험형 교구를 통해 이론을 쉽게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임직원은 올해 과학교실 프로그램에 다시 한번 참여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지역아동에게 과학, 예술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과학교실, 스마트 리더 독서 교실,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 등 교육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장은 “어플라이드가 지원하는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아동들이 과학에 관심을 갖고 기술 분야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아이들이 미래세대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한 어플라이드의 약속의 일부”라고 말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회공헌활동: https://www.appliedmaterials.com/kr/ko/about/korea...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