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이란 어린이 민속 및 민속놀이 축제’ 개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시설로 모두를 환영

뉴스 제공
Yilan County Government
2023-07-04 09:15
이란,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3년 이란 국제 어린이 민속 및 민속놀이 축제(Yilan Children’s Folklore & Folkgame Festival)’가 7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 대만 이란현(Yilan County)의 동산 강 공원(Dong-Shan River Park)에서 열린다. 올해는 ‘메타버스에서의 게임’이라는 혁신적인 주제로 ‘워터버스(Waterverse)’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통해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상징적인 스타리 스카이 타워(Starry Sky Tower)에서 흥미진진한 고공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축제를 방문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올해 축제의 가장 눈부신 랜드마크는 단연 수영장 한가운데 위치한 ‘인터스텔라 헤드쿼터(Interstellar Headquarters)’이다. 거대한 로켓 타워 모양의 이 엄청난 규모의 시설은 폭 45m, 높이 12m로 3개의 주요 수영장에 걸쳐져 있다. 우주 왕복선에 탑승하면 동산 공원 전체를 내려다보며 로켓을 탄 우주 비행사가 돼 고속 수상스키를 타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로켓타워 앞에는 음악의 흐름과 함께 물기둥이 등장하는 ‘워터 아레나(Water Arena)’도 있다. 이 모든 시설은 모든 방문객이 화려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롭고 아늑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든다.

수영장 옆 스타리 스카이 타워에서는 높이 270m의 ‘스카이드롭 어드벤처(Skydrop Adventure)’로 수영장 위로 높이 미끄러져 내려가는 스릴 넘치는 14m 높이의 ‘소어링 스카이슬라이드(Soaring Skyslide)’를 타고 빠르게 지면으로 내려오거나 4층 높이의 ‘스카이바운드 스윙토피아(Skybound Swingtopia)’ 및 기타 숨 막히는 높은 고도 시설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란현의 행정장관(Magistrate)인 린 쯔-미아오(Lin Tzu-Miao)는 이러한 흥미진진하고 도전적인 시설을 갖춘 올해 축제에서 전 세계 방문객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이 대규모 행사에 초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웹사이트 https://www.yicfff.tw/ 또는 페이스북 팬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YICFF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www.e-land.gov.tw/Default.aspx...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란 현청(Yilan County Government)
아이보리 쳉(Ivory Cheng)
ivory09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