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투어, 7월 미국 여행 할인쿠폰 2종 증정 이벤트 진행

7월 31일(월)까지 미국 투어 할인쿠폰 2종 제공하는 ‘월간 미국 여행 할인전’ 진행

미국 투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 증정

첫 구매 완료 후 2만원 할인쿠폰 자동으로 추가 발급

뉴스 제공
줌줌투어
2023-07-04 15:0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여행 중개 플랫폼 ‘줌줌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미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2종을 증정하는 ‘월간 미국 여행 할인전’을 7월 31일(월)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줌줌투어 사이트와 앱을 통해 총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줌줌투어 회원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줌줌투어 사이트 또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최소 구매 금액 조건이 없어 전체 미국 투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미국 투어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다만 2만원 쿠폰은 단 1회만 발급된다.

미국은 라스베이거스 출발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투어, LA 출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투어, 뉴욕 출발 아이비리그 투어 등 여느 여행지보다 투어가 활성화돼 있으며, 두 개 이상의 투어를 활용하는 여행객이 많은 편이다. 현재 줌줌투어는 라스베이거스,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뉴욕, 워싱턴 D.C., 시카고 등 미국 내 여러 도시의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두 곳 이상의 도시를 방문하거나 여러 투어를 예약하는 여행객이라면 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줌줌투어는 그룹투어, 단독투어뿐만 아니라 같은 여행지라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어 개인의 여행 일정과 취향에 따라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며, 예를 들어 라스베가스 출발 그랜드 캐니언 투어는 당일, 1박 2일, 2박 3일 등 일정별 투어 상품과 여러 숙박 옵션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줌줌투어는 미주, 오세아니아,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전 세계 현지 투어, 액티비티, 입장권, 교통패스, 유심 등의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할인쿠폰 이벤트, 후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등의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줌줌투어 소개

줌줌투어는 여행자와 현지 전문가들을 쉽고 빠르게 연결시켜주는 여행 중개 플랫폼이다. 국립공원 캠핑 투어에서 성지순례 투어에 이르기까지 줌줌투어의 믿을 수 있는 현지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편안하고, 안전하며, 나만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zoomzoomtour.com/

연락처

줌줌투어
마케팅팀
이소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