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2023-07-05 09:2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이정연)은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관한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분석,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고객신뢰도를 평가하고 미래 가치가 있는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2023년은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을 비롯해 관광·금융·외식·패션 등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서 총 37개의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은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의 이정연 본부장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코로나 위기를 임직원이 합심해 극복하고 받은 대상이라 더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공간 리뉴얼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17년 ‘신뢰받는 서비스 혁신대상’, 2019년 ‘국가서비스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유스호스텔로서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단체 고객들에게 스탠다드룸, 유스룸, 콘도룸 등 다양한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고, 교육연수활동에 적합한 강당과 회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소개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일반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이다. 스탠다드룸(1·2·3·4인실), 유스룸(6·10인실), 온돌룸(4·6·8인실), 콘도룸(4·6인실)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돼 기업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숙박 및 대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 지원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울여행 무료가이드 봉사 풀을 갖춰 상시로 일일 투어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청소년들의 교류 활동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서울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박정문
기획사업팀
02-2677-18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하이서울유스호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