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정관장, 홍삼의 활력을 결합한 숙취해소제 선보여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7-05 08:58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정관장의 노하우가 들어간 에너지 회복 숙취해소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25가 ‘정관장 확깨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정관장 확깨삼은 124년 전통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숙취해소 및 에너지 회복용 상품이다.

GS25에서 운영 중인 숙취해소 상품을 살펴보면 2022년 4월 거리두기 해제 이후 운영 상품수는 지속 확대한 57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 추이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23년 1~5월 매출이 전년 동 기간 대비 젤리/환류 102%, 드링크류는 66.7% 신장했다.

정관장 확깨삼은 단순 숙취해소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개발한 복합 숙취해소 상품이다. 정관장의 특허 받은 숙취해소조성물(6년근 홍삼농축액,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등)을 함유한 환류형 제품이다.

상품 패키지는 정관장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의 인지도를 높였으며, 가격은 2900원이다.

GS25는 술을 마신 후, 술을 깨는 동시에 원기 회복까지 고려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 기념으로 7월 말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해, 잦은 술자리 모임이나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남상현 GS25 라이프리빙기획팀 MD는 “코로나 등 다양한 이유로 미뤄왔던 모임·여행·약속 등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음주 횟수와 양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고객 만족을 위해 단순 숙취해소를 넘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정관장 확깨삼을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