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자동차/EV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위한 스카이웍스의 XM3용 Si828x-BAWB-KIT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 제품 공급

2023-07-05 11:17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스카이웍스 솔루션즈(Skyworks Solutions, Inc)의 XM3용 Si828x-BAWB-KIT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복잡한 전력 스테이지 설계를 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대체하기 위한 Si828x-BAWB-KIT는 SiC (Silicon Carbide) FET (Field Effect Transistor)에 최적화한 스카이웍스의 차세대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GDB) 레퍼런스 설계다.

Si828x-BAWB-KIT는 Wolfspeed의 XM3 하프 브리지 모듈과 같은 실리콘 SiC FET에 최적이라 할 수 있는 향상된 GDB 레이아웃을 자랑한다. 이는 스카이웍스 GDB와 함께 작동해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EV 드라이브트레인 및 EV 급속 충전기, 산업용 모터 드라이브, 전원 공급 장치, AC, 브러시리스 및 DC 모터 제어 장치와 같은 까다로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밀도와 전력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

Si828x-BAWB-KIT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는 강력한 스카이웍스의 GDB 단락 보호 기능을 견고한 SiC XM3 모듈과 결합해 고전압/고전류 XM3 모듈을 과부하 및 회로 손상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시스템의 전력 스위칭 단계를 쉽게 구현한다. Si828x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는 단락 이벤트 중에 XM3 전원 모듈을 보호하도록 특별히 설계됐으며, 모든 부하 결함을 감지하고 1µs 안에 전원 모듈을 차단한다.

Si828x-BAWB-KIT에는 하프 브리지 구성으로 2개의 스카이웍스 Si828x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Si8284 및 Si8285)가 포함돼 있다. 해당 키트는 2개의 절연 전원 공급 장치, +20A/-30A의 피크 출력 전류 및 125kV/s의 공통 모드 과도 내성(CMTI)을 갖췄다. 절연 전압은 5kV이며, Si828x-BAWB-KIT는 FET에 대한 불포화 감지 및 밀러 클램프(Miller Clamp)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에는 평가 및 프로토타이핑 프로세스를 쉽게 하기 위한 상태 표시 LED와 테스트 포인트가 제공된다.

Wolfspeed XM3 하프 브리지 모듈은 표준 62㎜ 모듈의 절반 무게와 부피, 낮은 인덕턴스(6.5nH), 통합 온도 감지 및 전용 Drain-Kelvin Pin을 통해 고전력 밀도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XM3 모듈은 전도 최적화된(conduction-optimized) 3세대 MOSFET 기술을 구현해 SiC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루프 인덕턴스를 최소화하고 시스템 설계를 견고하고 단순하며 비용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더 간단한 전력 버스를 가능하게 한다. Wolfspeed XM3 모듈과 스카이웍스 GDB의 결합은 이전 모듈이나 각각의 방식보다 전력 밀도가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전 테스트 및 검증 절차를 거쳐 시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소개

스카이웍스 솔루션즈(Skyworks Solutions)는 무선 네트워킹의 혁신을 주도한다. 해당 기업의 고성능 아날로그 반도체 기술은 항공우주, 자동차, 광대역, 셀룰러 인프라, 커넥티드 홈, 산업, 의료, 군사, 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시장에서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수많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람, 장소, 사물을 연결한다. 스카이웍스는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전역에 엔지니어링, 마케팅, 운영, 영업 및 지원 시설을 갖춘 글로벌 기업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스카이웍스 솔루션즈 Si828x-BAWB-KIT Gate Driver Board for XM3: https://kr.mouser.com/new/skyworks-solutions/skywo...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