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요꼬가와, 2023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참가

뉴스 제공
한국요꼬가와전기
2023-07-05 16: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요꼬가와전기는 7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컨벤션인 ‘2023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는 약 1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제약 전시 컨벤션이다. 올해의 주제는 ‘World’s most tangible bio-healthcare convention(세계에서 가장 구체적인 바이오 헬스케어 컨벤션)’으로, R&D부터 제조/공정, 물류 패키징 등 프로세스 관련뿐만 아니라 투자·신약개발·규제이슈까지 바이오 제약 산업의 트렌드와 화두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컨퍼런스와 전시, 비즈니스 파트너링, 기업 발표, 네트워킹 시간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요꼬가와는 생명과학, 화학 등의 연구에서 실험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새로운 플랫폼 ‘OpreX Informatics Manager’를 선보인다. 이 솔루션은 문서 관리 기능, 프로젝트 관리 기능, 스킬 관리 기능, 스케줄 관리 기능 등 연구 리소스의 효율적인 관리와 실험실 자동화 구현을 지원한다. 또한 다중 유저 인증 및 데이터 액세스 제어 기능을 지원해 제약 업계의 엄격한 기준과 관련 법령 준수에도 대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꼬가와는 다양한 종류의 설비와 시스템 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관리하고 원격 운전할 수 있는 ‘CI Server’, 제약 및 의료기기를 제조·테스트·보관하는 과정에서 온도·습도·실내 차압과 같은 환경 데이터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데이터 수집·기록 시스템 ‘OpreX EMS(Environmental Monitoring System)’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요꼬가와는 2050년까지 실천할 지속가능한 세가지 목표 중 하나를 ‘풍요로운 삶(Well-being)’으로 지정해 Life 비즈니스의 산업 자율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하는 솔루션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을 통한 바이오 디지털 트윈 컨설팅부터 세계 최초의 자동화 Flow Imaging Microscopy인 ‘FlowCam’, 나노피펫을 활용해 Single-cell targeting이 가능한 ‘SU10’ 등 연구 개발과 생산, 제조, 품질 관리에 필요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요꼬가와전기 소개

한국요꼬가와전기는 전 세계 61개국에 122개 해외 거점을 가진 세계 굴지의 계장 톱메이커(Top-Maker)인 Yokogawa가 100% 투자한 회사다. 1978년 설립 이래 ‘계측, 제어, 정보 서비스를 통한 더 풍요로운 사회 발전에 공헌’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공업 계측 및 계장 기기 분야에서 국내 기간 산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온 선도적 위치의 전문 기업이다.

한국요꼬가와 의약품부문 웹사이트: https://bit.ly/44xO0ua

웹사이트: http://www.yokogawa.com/kr

연락처

한국요꼬가와전기
Corporate Marketing팀
이주은 대리
02-2628-63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요꼬가와전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