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GfK 합병 계획, EU 집행위원회 승인

EU의 승인으로 닐슨IQ와 GfK의 합병에 한 걸음 더 가까워져

닐슨IQ와 GfK, 수일 내 합병 완료 예정

뉴스 제공
NielsenIQ
2023-07-06 09:35
시카고 및 뉘른베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닐슨IQ(NielsenIQ, 이하 NIQ)와 GfK SE(이하 GfK)는 오늘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로부터 합병 계획을 승인받았다.

EU 집행위원회가 NIQ와 GfK의 합병을 승인함으로써 양사는 세계 최고의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거듭날 초석을 마련했다. EU 집행위원회는 GfK의 소비자 패널(Consumer Panel) 사업을 독립적인 제3자에게 매각하는 조건으로 승인했지만, 해당 조건은 닐슨IQ와 GfK의 합병 완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양사는 더 이상의 지체 없이 합병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NIQ 소개

세계 최고의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는 소매 및 소비재 제조업체가 새로운 활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00여 개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NIQ의 통합 예측 분석 기반 고급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이들 기업은 소비자 구매 행동을 완전하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NIQ는 소비 동향 전체를 파악할 수 있는 시각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923년에 설립된 N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ielseniq.com/global/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닐슨IQ(NielsenIQ)
길리언 모셔(Gillian Mosher)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1-647-282-9714
gillian.mosher@nielseniq.com

GfK
카이 험멜(Kai Hummel)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담당 부사장
+49-170-7700194
public.relations@gf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