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왕 믹스마스터, BBQ치킨과 Mix Mix

서울--(뉴스와이어)--<카드왕 믹스마스터>가 유저확대를 위한 본격 마케팅 드라이브를 걸었다.

㈜GFgame(대표 김삼선)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릭터 카드배틀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 www.cardking.co.kr)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대표 윤홍근)의 과 함께 <카드왕 믹스마스터-BBQ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과 함께하는 이번 공동 이벤트는 <카드왕 믹스마스터>를 이용하는 유저풀을 확대하고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우선, 오는 11월14일부터 12월31일 사이에 을 구매한 모든 이에게는 <카드왕 믹스마스터> 이벤트 시리얼 넘버와 오프라인 게임카드 3장 등을 포함한 ‘CD팩’이 지급된다.

제공된 이벤트 시리얼넘버는 2005년 2월 28일까지 유효하며 <카드왕 믹스마스터> 공식홈페이지(www.cardking.co.kr)에 접속하여 시리얼넘버를 입력하면 유저들은 고급 게임 아이템과, 경품 행사에 자동 등록되는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12월 2일과 1월 4일, 2회에 걸쳐 발표되는 경품 행사는 PDP, MP3시계, 브리태니커, PSP, MP3, 티셔츠, 광마우스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CD팩’ 안에는 미니게임, 색칠놀이, 편지지세트, 핸드폰용, 스크린샷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선물들도 담겨져 있어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추가로 선사한다.

현재 전국 1800여 개의 매장에 <카드왕 믹스마스터-BBQ 공동 이벤트> 포스터가 배포되었으며, 향후 BBQ치킨의 모든 광고물에는 <카드왕 믹스마스터> 게임 이미지를 삽입할 예정으로, 일회성 이벤트를 뛰어넘어 보다 진일보한 유기적 공동 프로모션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GFgame의 전략기획실 박재환 실장은 “게임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MIX를 마케팅 컨셉으로 선택하였다”며 “BBQ와의 마케팅 믹스를 신호탄으로 차별화된 제휴마케팅을 계속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카드왕 믹스마스터>는 현재 KBS2TV 매주 화요일 5시에 동명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투니버스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과감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a.daumgame.com

연락처

기획실 홍보팀 대리 최성순 02-3430-9779 010-9750-30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