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두바이 신규 사무소 설립 통해 중동으로 영토 확장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리더의 아랍에미리트 사무소가 지역 운영을 통합하여 화주를 위한 효율성, 투명성 개선

뉴스 제공
AIT Worldwide Logistics
2023-07-07 09:35
이타스카, 일리노이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는 아랍에미리트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두바이의 신규 사무소를 통해 중동으로 확장하겠다고 발표했다. 신규 사무소는 핵심 고객의 발전하는 운송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이 지역에서 이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의 공급망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한 투자이다.

동반구의 중앙 집중적 통합 및 유통 지점으로 이상적인 위치에 있는 AIT-두바이(AIT-Dubai)는 복합 위치를 활용하는 공급망을 가진 화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복합 위치는 항공에서 해운, 또는 해운에서 항공으로 화물을 환적하기 위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UAE는 인도와의 3대 교역국이며, 통과하는 화물의 대부분이 시카고, 프랑크푸르트, 홍콩 등의 관문 도시로 향한다.

AIT의 인도 및 중동 담당 부사장인 비크람 폴(Vikram Paul)에 따르면 새로운 두바이 사무소는 지역 운영을 회사의 글로벌 운송 관리 시스템 내에 통합하도록 지원한다.

폴은 “그 결과로 중동에서 사업을 하거나 중동을 경유하는 고객을 위한 투명성이 전반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글로벌 무역을 위한 교차로로써 두바이의 위치는 경쟁자를 찾기 어려우며, 이번의 강력한 확장을 통해 전 세계 네트워크에서 AIT의 입지를 강화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다양한 일반 항공 및 해상 화물을 관리하는 것에 추가해 AIT-두바이는 데이터 랙 및 기타 첨단 구성 요소 등 민감한 화물을 선적하는 기술 회사에 특별 서비스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신규 사무소는 전기 자동차 부품 선적을 비롯해 UAE의 호황 산업인 자동차 부문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동에서 AIT의 입지가 계속 확장됨에 따라 회사는 정부 및 항공우주 분야에서 글로벌 전문성을 활용하기 위해 두바이에서 해당 산업에 대한 특별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마찬가지로 AIT의 생명과학 부서 전문가들은 두바이 사무소와 협력해 글로벌 운영을 확장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아프리카의 목적지로 배송하기 위한 중동의 냉장 보관 시설에 중요한 온도 제어 선적을 선보일 것이다.

두바이 사무소는 전 세계에 110여 사무실을 갖춘 AIT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가장 최근 개설된 사무소이다.

주소: Dubai Airport FreezoneBuilding 4EA, Office 4A 714DubaiUnited Arab Emirates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회사들이 원자재,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하여 회사의 성장을 돕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40년 이상 시카고에 기반을 둔 이 공급망 솔루션 리더 기업은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재 리테일, 식품, 정부, 의료, 하이테크, 산업 및 생명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컨설팅 방식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의 지원을 받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육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춘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 유럽 및 북미의 110명 이상의 전문가 팀원을 보유한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화이트 글러브(white glove)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38076/en

웹사이트: https://www.ait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맷 샌더스(Matt Sanders)
홍보 매니저
+1 (630) 766-8300
msanders@aitworldwide.com

800-669-4AIT (4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