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한국레노버, 게이밍 제품 경험 확대 및 기업 고객 혜택 강화

데스커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GC PRO’…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전국 8개 데스커 브랜드샵 내 레노버 게이밍 PC ‘리전’ 전시·체험 기회 제공

기업 고객 대상 할인 및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7-07 09:44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소비자의 게이밍 제품 경험을 확대하고 기업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한국레노버(이하 레노버)와 협업한다.

레노버와 협업으로 데스커는 일반 소비자의 게이밍 제품 경험 기회를 넓히고 기업 고객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커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GC PRO’ 구매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과 레노버 게이밍헤드셋을 증정한다. 데스커 게이밍데스크 또는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플러스·컨트롤스위치를 GC PRO와 함께 구매하면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데스커 브랜드샵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사한다.

스크래치 쿠폰 경품으로는 △1등(1명) 레노버 태블릿 M9 △2등(100명) 레노버 PC 최대 30% 할인 쿠폰 △3등(400명) 레노버 액세서리 50% 할인 쿠폰 등이 마련됐다.

데스커는 전국 데스커 브랜드샵 8개 매장(스타필드 고양, 인천스퀘어원, 롯데월드몰, 기흥리빙파워센터, 롯데몰광명, 대전둔산, 대전 갤러리아, 광주)에 데스커 게이밍 제품과 레노버 게이밍 PC ‘리전(LEGION)’을 비롯한 레노버 제품을 함께 전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GC PRO 구매 이벤트 및 레노버 제품 전시는 7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 고객 대상 할인 및 증정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데스커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 가입 기업 고객은 레노버 사업자 몰 ‘레노버 프로(LenovoPro)’ 사이트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느 최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레노버 프로 회원이 비즈데즈커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데스커는 세계 최대 PC 제조사 레노버와 함께 소비자의 게이밍 제품 경험을 확대하고 기업 고객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여러 기업과 협업으로 고객에게 데스커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스커 GC PRO는 인체 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체어로 홈게이머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데스커 게이밍데스크는 게이머의 눈높이, 앉은 자세, 다리·팔 높이 등 체형 특징은 물론 최상의 플레이를 위한 게임 환경까지 분석해 설계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