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구교환과 함께 ‘닭가슴살햄 챔’ 새로운 TV CF 공개

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새로운 모델로 구교환 발탁하고 TV CF 온에어 시작

헬시플레저 열풍에 맛있고 건강한 밥반찬으로 ‘챔’ 주목받으며, 패키지 디자인 새롭게 탈바꿈

치킨햄 챔 2003년 첫 출시… 오리지널맛과 할라피뇨맛 2종 구성, 향후 더블치즈맛 출시될 예정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7-10 10:19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을 리뉴얼하고 구교환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새 광고에는 모델 구교환이 기존에 먹던 햄을 끊고 ‘챔’으로 체인지 한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로 만든 챔의 특장점을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하림은 2003년 처음 프리미엄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 ‘챔’을 선보였다. 최근 헬시플레저 열풍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챔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품의 가치를 부각하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닭가슴살로 만든 챔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했다.

챔은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무려 19g으로 기존 돈육 캔햄보다 40%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또한 칼로리는 110kcal로 부담도 줄였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챔은 닭가슴살을 부드럽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맛’과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맛’ 2종이 있고,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할인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오리지널맛 기준으로 용량은 200g과 340g으로 구성돼 있고, 향후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더한 신제품 ‘더블치즈맛’도 출시될 예정이다.

하림은 모델 구교환의 세련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챔의 차별화된 특장점과 가치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닭가슴살 캔햄 시장의 선두 주자 챔이 건강한 밥반찬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