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굽네치킨의 BEST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 번에 즐기는 ‘치면’ 출시

볼케이노·갈비천왕맛 닭다리 2개와 볼케이노 파스타를 동시에 먹는 알뜰 간편식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7-11 08:49
서울--(뉴스와이어)--GS25가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 지원을 위해 닭다리 2개와 파스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굽네 볼케이노치면&닭다리 2개’ 상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굽네 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간편 신선식품 ‘굽네 볼케이노치면&닭다리 2개 상품’을 선보인다. 닭다리 2개를 각각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오븐에 굽는 공정으로 조리해 특유의 개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볼케이노 소스가 첨가된 토마토 소스에 치즈를 듬뿍 올린 토마토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면(치킨+면류)’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900원이지만, GS25에서 운영하는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 클럽’과 통신사(KT, LG유플러스) 멤버십 적용 시 최소 34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최근 치킨 1마리를 주문하면 2만원이 넘는 상황 속에서 외식 업체에서 닭다리를 구매하는 가격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닭다리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으로 선보여, 혼밥용 또는 간단한 술안주로 인기가 높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 후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팟, 굽네 치킨&콜라 세트, 굽네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판선영 GS25 냉동간편식품팀 MD는 “치킨 브랜드 평판 1위 굽네치킨의 베스트 소스, 국내산 닭을 활용한 상품을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물가 시대에서도 고객이 알뜰한 가격으로 맛있는 상품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