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사이츠,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지식 정보를 체계적으로 종합해 성공으로 이끈 15년 성과 기념

뉴스 제공
AlphaSights
2023-07-11 11:45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온디맨드 지식 플랫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알파사이츠(AlphaSights)가 오늘날과 같이 인공지능이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인류의 지식 정보 가치를 강화한 지난 15년을 기념했다.

디지털화 및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인해 모두가 알고 있는 지식을 보유하는 것만으로는 복잡한 글로벌 비즈니스 분야에서 더 이상 경쟁력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없다.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전 세계 전문가들의 머릿속에 숨어 있는 경험과 지식이라는 보물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 온디맨드 지식 플랫폼의 부상

디지털화될 수 없는 전문 지식 정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주는 온디맨드 지식 플랫폼 산업은 글로벌 정보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가 됐다. 2000년대 초반에 등장한 온디맨드 지식 플랫폼 산업은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업계의 수익 규모는 20억달러(약 2조5000억원)에 달하며 전문 지식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기업 전략의 일부가 되면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온디맨드 지식 산업의 당면 과제는 규모 및 속도 면에서 매우 세분된 고객사의 지식 정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다. 고객사들은 효율적이면서 합법적이고 안전한 방법으로 가능한 한 빠르게 믿을 수 있는 인사이트를 받아보길 기대한다.

◇ AlphaSights 플랫폼 - 지식정보에 즉각적인 연결

알파사이츠가 업계 선두를 유지하는 기반에는 최첨단 플랫폼, 엄격한 규정 준수 프레임워크 및 업계 최고의 팀이 있다. AlphaGraph는 당사 고유의 기술을 담은 플랫폼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으며 사람이 검증한 수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매일매일 풍부해지고 계속 진화하는 전 세계 전문 지식을 보여준다. 알파사이츠에는 전 세계 9개 사무소의 15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알파사이츠 담당자들은 열정적으로 고객의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며 시간 압박 속에서도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기밀성과 안전도 보장하고 있다.

알파사이츠는 컨설팅 업계에 더 긴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 서울 사무소를 설립했다. 7년간 알파사이츠 서울 사무소는 컨설팅, 투자사 및 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했으며, 현재는 한국 온디맨드 지식 플랫폼 시장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AlphaSights 소개

2008년에 설립된 알파사이츠(AlphaSights)는 온디맨드 지식 플랫폼의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투자자 및 비즈니스 리더를 그들의 성공에 필요한 지식 정보와 연결한다. 전 세계 9개 도시에서 15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세계 최상위 투자펀드, 컨설팅 회사 및 포춘 500 기업들을 24시간 지원한다. 알파사이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phasight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phasigh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파사이츠(AlphaSights)
서울사무소
+82-2-6022-0550
admin@AlphaSigh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