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원, BIAF와 함께 건강과 재미·문화까지 잡는다

뉴스 제공
코맥스벤처러스
2023-07-12 08:00
성남--(뉴스와이어)--코맥스벤처러스의 보육기업인 애드원이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BIAF)와 함께 ‘런투게더’ 앱에서 참여 가능한 ‘애니메이션과 함께하는 시민참여 챌린지’를 7월 18일(화)까지 진행한다.

애드원이 개발해 서비스 중인 런투게더는 일상의 걷기 운동으로 지속적인 건강을 관리하고, 매일 걸음 수 목표 달성에 따른 포인트 획득으로 즐거움도 얻을 수 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앱이다.

또한 애드원이 독자적으로 구축한 ‘AI 기반 통합광고효과분석 솔루션(AD1 Hub)’을 위한 런투게더 패널에 참여하게 되는 경우 간단한 출석 체크를 통해 매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적인 재미도 부여한다.

BIAF는 부천시의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시민들과 현대백화점 고객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한국단편문학 ‘여름이었다’ 애니메이션 토크쇼를 7월 22일(토)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진행한다.

토크쇼에는 안재훈 감독, 구혜선 감독, 박꽃 기자가 참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OST 국악공연, 한국 단편문학 ‘소나기’ 애니메이션 상영회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토크쇼 행사에 대한 관심 증대와 활성화를 위해 애드원의 런투게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앱 내에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며, 챌린지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토크쇼 관람권을 제공한다. 챌린지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런투게더 앱을 실행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유수준 애드원 팀장은 “런투게더와 BIAF가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행사 참여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애니메이션이라는 문화에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 애니메이션행사인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3) 참여 챌린지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맥스벤처러스 소개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애드원 공식 홈페이지: http://www.adwon.co/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연락처

코맥스벤처러스
이혜린 매니저
02-3440-7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