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문화체육센터, 여름방학 맞이 ‘강점으로 자녀를 이끌어라!’ 강연 진행

2023-07-11 18:29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 금나래문화체육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강점으로 자녀를 이끌어라!’라는 주제로 7월 19일 오전 10시에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학부모 특강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무료 특강으로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내 자녀의 강점이 무엇인지 찾아내 강점을 키워주고, 내 자녀와의 소통에 필요한 코칭스킬에 대해 강연한다.

강연을 진행하는 이웅범 강사는 유비스컨설팅 대표코치이자 전 LG화학·LG이노텍 사장, LG전자 부사장,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을 지닌 저명한 강사로 2007년 동탑 산업훈장, 2014년 국민 포장 등을 수상했고 저서로는 ‘LG가 사장을 만드는 법’이 있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방학을 앞둔 아이들과 학부모가 의미 있는 방학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며 “금나래문화체육센터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과 양질의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체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강연의 신청 방법은 7월 12일부터 방문 및 유선으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올해부터 ‘문화의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매월 진행하고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산홍보팀
윤성운
02-809-0061~7
070-4633-3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