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다년간 전략적 제휴 연장

넷앱(NetApp)은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이 꾸준 발전하는 동안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우선 제공업체의 자리를 유지

뉴스 제공
NetApp, Inc. 나스닥 NTAP
2023-07-12 11:5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인 NetApp®(나스닥: NTAP)은 오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DreamWorks Animation)과의 전략적 제휴 및 공동 엔지니어링 파트너십 갱신을 발표했다. 넷앱은 드림웍스의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우선 제공업체의 자리를 지키게 되었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모두에서 넷앱 솔루션의 지원을 받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계속 발전시켜 향상된 생산성, 유연성 및 민첩성을 확보할 것이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 관객에게 혁신적인 영화를 제공하기 위해 애니메이션과 기술의 경계를 확장한 지 25주년을 맞이하여 최신 애니메이션 틴에이지 크라켄 루비(Ruby Gillman, Teenage Kraken)를 배포했다. 초창기부터 넷앱은 계속 증가하는 프로덕션 수요와 데이터 복잡성을 관리하기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스튜디오에 제공해 왔다. 또한 넷앱과 드림웍스의 공동 엔지니어링 파트너십을 통해 두 조직의 엔지니어가 모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면서 지연 시간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어 실제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넷앱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가브리엘 보코(Gabrielle Boko)는 “우리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긴밀하게 보조를 맞추어 스튜디오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해왔고, 넷앱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공동 엔지니어링 노력을 통한 혁신으로 성장을 가속해왔다. 넷앱의 올 플래시 어레이(All Flash Array, AFF) 솔루션은 드림웍스의 복잡한 데이터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의 기반이었고, 루비 길만(Ruby Gillman)의 거대 캐릭터 모델을 위한 워크플로를 단순화하여 애니메이터가 용량 관리가 아닌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고 밝혔다.

넷앱과 드림웍스의 제휴가 이룬 기술적 발전:

· 드림웍스의 고성능 컴퓨팅 환경에서 넷앱 AFF를 사용하여 개선된 성능 및 넷앱 StorageGrid에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계층화하는 기능
· 애저 넷앱 파일(Azure NetApp Files) 및 넷앱 클라우드 볼륨 ONTAP(NetApp Cloud Volumes ONTAP)을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확장하여 민첩성을 높이는 동시에 분산형 리소스를 지원하도록 지리적 범위를 확장
· 에너지 및 랙 공간 효율성을 위해 넷앱 올 플래시 어레이를 활용하는 넷앱 ONTAP 시스템을 사용해 지연 시간 단축 및 데이터 센터 설치 공간 감소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최고기술책임자인 빌 밸루(Bill Ballew)는 “2018년에 우리는 단순한 넷앱 고객에서 가치 있는 참여 파트너로서 방향을 전환했고, 이로써 두 회사에서 최상의 리소스를 모아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었다”며 “데이터에 단순히 의존만 하는 다른 많은 비즈니스와 달리 드림웍스의 실제적인 최종 제품은 완전히 데이터로만 구성된다. 실제로 영화마다 최대 페타바이트의 데이터를 생성하기 때문에 넷앱이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관리 서비스가 없다면 애니메이션 영화의 상상 속 스토리텔링을 실현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앱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스튜디오에서 각 영화를 위해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기준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넷앱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에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여 프로덕션에서 생성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동시에 데이터 스토리지 성능, 유연성 및 비용의 균형을 맞춰준다.

추가 자료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및 넷앱:데이터를 통한 상상력 발휘

고객 성공 스토리: 상상력을 새로운 차원에 올려놓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넷앱 소개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으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하는 시대에 조직이 데이터로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해 준다.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이동하든,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유사한 자체적인 환경을 만들든지 관계없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앱은 다양한 환경에 걸쳐 작동하는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적절한 사람들에게 적절한 데이터,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netapp.com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Instagram

NETAPP, NETAPP 로고 및 www.netapp.com/TM 에 나열된 마크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앱(NetApp)
언론 문의
케냐 헤이즈(Kenya Hayes)
kenya.hayes@netapp.com

투자 문의
크리스 뉴턴(Kris Newton)
kris.newton@netap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