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otech,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3에서 임상시험 성공 요인에 대한 전문 세션 진행

뉴스 제공
노보텍
2023-07-12 12:0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인 노보텍(Novotech)은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3(BIOPLUS-INTERPHEX KOREA 2023)’에 참가해 국내 또는 글로벌 임상시험을 계획하고 있는 바이오텍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이오 기업들을 위한 글로벌 임상 제안’이라는 주제로 전문 세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Novotech의 글로벌 임상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김윤이(Yooni Kim) 대표가 세션 시작을 맡게 되며, Novotech 소속 전문가들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성공적인 임상시험 진입을 위한 전임상에서의 준비사항 - Dr. Babaji Yadav, Novotech, Drug Development Consulting
· 바이오기업들을 위한 성공적인 글로벌 임상시험 솔루션 - 김현경(HyunKyoung Kim), Novotech, Project Director

이후 김윤이 대표의 진행으로 바이오텍 리더들과 Novotech 소속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패널 토론이 이어진다.

· Novotech의 전문 세션
시간: 3.10pm(한국 시간)
날짜: 2023년 7월 12일(수)

Novotech 팀과의 미팅 예약과 전문세션 참석 신청은 Novotech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한국바이오협회와 리드엑시비션스 코리아(RX코리아)가 공동 개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예상 참관객 규모가 1만여명으로 총 250개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참여해 부스 400개 규모로 이뤄지며, 20여개 세션의 컨퍼런스가 예정돼 있다.

Novotech은 미국과 유럽 전역의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임상 초기에서부터 후기 단계에 이르는 고유하고 독보적인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고품질의 신속 임상시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Novotech은 CRO 리더십 어워드 2023(CRO Leadership Award 2023)에 선정됐으며, 아시아-태평양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임상시험 우수상(Asia Pacific Cell & Gene Therapy Clinical Trials Excellence 2022)과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CRO 상(Asia-Pacific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ompany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3년 간 45건의 주요 연구기관 파트너십 (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노보텍 소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팅 예약/전문세션 참석 신청: https://novotech-cro.com/events/bioplus-interphex-...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이메일 보내기

호주
+61 2 8218 2144

미국
+1 415 951 3228

아시아
+65 3159 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