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 글로벌, 최고 고객경험 혁신 기업인 포워드 어소시에이트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ASM Global
2023-07-12 14:5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경기장, 스타디움, 극장에서 게스트 환경이 발전하고 고급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팬들의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ASM 글로벌(ASM Global)은 다양한 분야의 장소 전략 기업인 포워드 어소시에이트(Forward Associates)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SM 글로벌의 사장 겸 CEO인 론 벤션(Ron Bension)은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최첨단 기술과 업계 이단아(disruptors)를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비할 데 없는 관계, 문화의 예술성, 지속 가능성 솔루션 및 고객 수익성을 통해 유명한 콘텐츠를 생산하면서 이러한 속성을 함께 융합하는 새로운 교차점을 만들고 있다. 이러한 연장선상에서 고객 경험의 업계 최고 혁신 기업인 포워드 어소시에이트에 투자한다.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이 모든 것을 실현하고 게스트의 여정을 분석한 후 모든 사람에 대해 이를 재구상하고 전체 청중의 더 폭넓은 선택을 보장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에 설립된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빠르게 성장하는 역동적인 팀이다. 런던, 밀라노, 헬싱키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에 홈 오피스를 개설하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 장소가 고객 경험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면서 포워드 어소시에이트의 CEO인 로이 웨스트우드(Roy Westwood)는 게스트 여정 및 라이브 환경에 대한 독특하고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활용해 다양한 장소 제공을 확장하고 모든 게스트를 위해 이를 향상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한다.

포워드 어소시에이트의 건축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행사장 전략에서 프리미엄 좌석 판매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 분야는 세계적 수준의 행사장을 평가, 계획, 설계, 구현하고 상업화할 수 있는 고유한 ‘원스톱 숍’을 제공한다.

현재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전통적인 축구 관련 서비스의 균형을 재조정하고자 하는 ‘All’ 마스터 브랜드의 시작부터 리버풀의 상징인 리버 빌딩(Liver Building) 최신 판매 쇼룸 제공에 이르기까지 에버턴 FC(Everton FC)의 새 경기장에서 차세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스톡홀름 라이브의 ASM 글로벌 팀과 함께 아비시 아레나(Avicii Arena)를 비롯한 경기장 포트폴리오의 미래 전략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7500만 달러 규모의 대대적인 재개발을 진행하고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데저트 다이아몬드 아레나(Desert Diamond Arena)를 포함한 미국 ASM 글로벌 경기장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면서 맨체스터의 AO 아레나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포워드 어소시에이트가 착수한 다른 변혁적 프로젝트에는 더 O2(The O2),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 애스턴 빌라 FC(Aston Villa FC), 코코(Koko) 및 브라이튼 돔(Brighton Dome) 등이 포함되며 실제 상업적 수익의 증가로 이어지는 다면적인 상품을 개발한다.

이러한 움직임은 ASM 글로벌의 지속적인 목표인 전 세계 1억6500만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로 남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ASM 글로벌 유럽의 크리스 브래이(Chris Bray) 사장은 “시장을 선도하는 첨단 게스트 환경에 대한 수요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우리 팀은 해당 분야에서 탁월하며, 항상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을 계속 해야 한다.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환경의 미래에 대한 진정한 비전과 해당 분야에서 절대적인 전문성을 갖춘 동급 최고 기업이다. 당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탁월한 개념을 제공한 입증된 실적으로 독특하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공연장 운영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분야의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로이 웨스트우드는 “마스터 플랜 작업의 일부로 프로젝트를 재조정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빌드하는 모든 분야에서 포워드 어소시에이트가 게스트 환경 혁신 분야의 선두 업체인 것에 변함이 없다. 우리는 ASM 글로벌과 함께 이 분야에서 꾸준히 발전하기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팬을 위해 항상 최고의 것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ASM 글로벌의 국제적인 포트폴리오와 서비스 범위를 고려할 때 이번 협력은 매우 흥미로운 변화이며 가능한 빨리 시작하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은 특히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무역 박람회, 서비스 업종 및 스포츠 공간에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로 구성된 ASM 글로벌의 방대한 포트폴리오에 중점을 둔 팬 경험의 미래에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접목하고자 하는 ASM 글로벌과 포워드 어소시에이트의 결합된 헌신을 강화할 것이다.

ASM 글로벌 소개

ASM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 제작 기업이다. 장소 및 이벤트 전략,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장소 소유자가 최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현지 맞춤형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당사의 엘리트 장소 네트워크는 5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기장, 스타디움, 공연예술 장소, 컨벤션 및 전시 센터 등 350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샌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센터(The Moscone Center), 호주의 ICC 시드니(ICC Sydney), 올림피아 런던, 중국 선전 세계 박람회 및 컨벤션 센터(Shenzhen World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영국 에버딘의 P&J 라이브(P&J Live) 등이 포함된다. ASM 글로벌 팔로우: Facebook, Instagram, LinkedIn 및 Twitter. http://asmglobal.com.

포워드 어소시에이트 소개

다양한 분야의 장소 전문가인 포워드 어소시에이트는 장소의 상업적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과 브랜드가 어떻게 다른 방식으로 작용할 수 있는지 이해한다.

당사는 주로 스포츠 및 레저 분야에 대해 작업하지만 모든 곳에서 영감을 얻는다. 스타디움, 경기장 및 레저 명소에서 호텔 및 쇼핑 센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인구 밀집 장소에서 이전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개념을 현실화하는 하이 스트리트 준비 개념을 창조한다. 당사의 작업은 모든 국가에 적용될 수 있지만 본거지인 영국에서는 단연 제일이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새로운 경기장 개발인 토트넘 홋스퍼와 에버턴 축구 클럽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m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SM 글로벌(ASM Global) 홍보대행
브레이크화이트라이트(breakwhitelight)
짐 예거(Jim Yeager)
818-264-6812
jim@breakwhitelight.com

ASM 글로벌 영국/유럽연합
알렉스 서튼(Alex Sutton)
+44 7834 284401
alex@galapr.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