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상품권 쏜다… SBI코스머니, 여름맞이 해외송금 이벤트 진행

이벤트 대상 국가로 첫 송금한 고객에 스타벅스 쿠폰·수수료 포인트백 100% 지급

루이비통 파우치 3종, LG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등 풍성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SBI 코스머니
2023-07-13 08:00
서울--(뉴스와이어)--SBI금융그룹의 해외송금 서비스 ‘SBI코스머니’가 여름 휴가와 북미 새 학기 시즌을 맞아 ‘6개국 해외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목)까지며, 이벤트 대상은 △미국송금 △호주송금 △캐나다송금 △영국송금 △싱가포르송금 △말레이시아송금 등 총 6개국 송금 고객이다.

먼저 SBI코스머니 앱(APP) 또는 웹(WEB) 가입 후 이벤트 대상국으로 첫 송금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송금 수수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다.

기존·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국가로 1회 50만원 이상 해외송금 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포쉐트 키리가미 클러치 3종 세트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마샬 액톤3 블루투스 스피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SBI코스머니 김정욱 대표는 “해외송금을 받는 분은 물론, 보내는 분도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경품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해외체재자·유학생 분들이 SBI코스머니의 강력한 우대환율과 저렴한 수수료, 빠른 해외송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BI코스머니는 SBI금융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최신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전 고객 우대환율 및 추가금 없는 고정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BI코스머니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I 코스머니 소개

SBI코스머니는 한국의 해외송금 핀테크 업체로, SBI금융그룹의 일원이다. 2018년 1월 기획재정부로부터 소액해외송금업 인가를 정식 취득하고, 현재 총 12개국(미국·호주·캐나다·영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베트남·중국·필리핀·캄보디아·인도네시아·네팔)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https://abit.ly/sbi6new

웹사이트: https://www.sbicosmoney.com/?lang=ko

연락처

SBI코스머니
사업부
이보영 대리
070-520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