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xArt, 예술 전시와 홍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도쿄 소재 신규 사무실 오픈

뉴스 제공
MerxArt
2023-07-13 09:32
도쿄--(뉴스와이어)--MerxArt는 일본의 풍부한 예술 자원과 장점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며, 도쿄 미나토구에 동아시아 지역 사무소를 두 번째로 설립했다. 2023년 3분기부터는 예술 관련 인물, 큐레이션 기관 및 문화 기관을 위한 미디어 공중 홍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사무실 설립은 동아시아 국가의 예술가들이 일본에서 전시할 때 미디어 마케팅 및 홍보 촉진에 도움을 준다.

MerxArt는 다양한 예술 전시 기획 및 미디어 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전시 프로모션, 예술가와의 인터뷰, 예술 행사 정보 출판 등이 포함된다. 도쿄에 사무실을 설립한 MerxArt는 물리적 전시에 대한 정보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를 활용하며, 이를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보도자료, 소셜 미디어 광고 등이 주요 사업 영역으로 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이 완화되면서 예술 시장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Art Basel과 UBS가 발표한 ‘글로벌 예술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예술 시장은 3% 성장해 약 678억달러에 이르렀다. 구매 및 수집 채널에서는 딜러가 4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그중 갤러리 13%, 온라인 배포 플랫폼 10%, 전화 또는 이메일 7%, 딜러 아트 페어가 15%를 차지하고 있으며, 갤러리 전시 및 박람회 이벤트와 온라인 아트 프로모션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다.

전통 공예부터 패션 트렌드, 애니메이션 문화까지 일본 사회는 무한한 창의력으로 가득 찬 예술적인 면모를 지니고 있으며, 수도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예술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 도시의 다양한 예술 박물관과 갤러리는 현대 예술의 많은 탄생지뿐만 아니라 예술 교류의 최적 장소로 알려져 있다.

MerxArt는 예술의 힘과 가치를 믿고 있으며, 예술가, 큐레이터 및 관객을 연결하고 창의력과 소통이 넘치는 예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erxArt 팀은 인터넷 미디어는 예술 시장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작품의 유형과 지리적 제한을 초월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의 매력을 체험하고 국제 예술 전시 및 교류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우리는 인터뷰 조정과 온라인 광고를 통해 창작자와 작품을 촉진하며, 전시 활동에 대한 더 많은 미디어 노출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싱가포르, 도쿄, 상하이, 홍콩, 타이페이 등 아시아 도시들이 새로운 예술 시장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홍콩은 여전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지만, 다른 도시들도 추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세계 예술 시장은 회복되고 있으며, 고전 작품이나 현대 창작 작품을 제작하는 예술가들은 MerxArt의 프로모션 서비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다.

Merxwire는 세계적인 공중 홍보 회사로, 기업 고객의 이미지 유지를 주요 업무로 하며, 이에는 브랜드 평판 유지, 기업 정보 발표, 회사의 온라인 노출 및 트래픽 증가 지원 등이 포함된다. Merxwire의 예술 부서인 MerxArt는 문화 기관, 큐레이터, 예술 창작자를 위한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는 전시 기획, 뉴스 미디어 연락, 소셜 미디어 광고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merxart.com/

연락처

MerxArt
PR 매니저(PR Manager)
로사 캠펠(Rosa Campell)
+886-907-6757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erxAr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