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스 호텔 앤 리조트,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 개장하며 메카 중심부의 영적 안식처 공개

유명한 어드레스 호텔 앤 리조트(Address Hotels and Resorts) 브랜드에 속한 이 멋진 호텔은 메카에 문을 여는 최초의 어드레스 호텔이자 브랜드 포트폴리오 내에서 가장 큰 호텔임

1484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며 신성한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Address Jabal Omar Makkah)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럭셔리의 일면을 경험할 수 있음

2023-07-13 10:25
메카,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드레스 호텔 앤 리조트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스러운 도시 메카에 최신 건축물이자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걸작인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를 개장한다. 상징적인 자말 오마르 개발 지역에 자리한 이 랜드마크 호텔은 순례자와 여행자 모두에게 진정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어드레스 호텔 앤 리조트 포트폴리오 내에서 가장 큰 호텔인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는 인상적인 148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한다. 눈에 띄는 건축 디자인, 고대 아라비아의 매력과 현대적인 화려함이 자연스럽게 융합된 이 호텔은 자발 오마르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숨이 멎을 듯한 광경을 그려낸다.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에서 눈에 띄는 점은 성스러운 홀리 카바(Holy Kaaba)와 알 마스지드 알하람(Al Masjid Al Haram)뿐만 아니라 메카박물관, 마스지드 알 진(Masjid Al Jinn), 자낫 알-무알라 묘지(Jannat al-Mu'alla Cemetery) 및 상징적인 아브라즈 알 바이트 타워(Abraj Al Bait Towers)와의 근접성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업체인 포스터 앤 파트너스(Foster & Partners)가 설계한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의 타워는 5000제곱미터가 넘고 다양한 숍이 즐비한 상업 구역이 개발에 포함되어 현지, 지역 및 국제 브랜드를 선보인다.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는 모든 여행자의 요구에 맞출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된 다양한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홀리 카바 즉, 성스러운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디럭스룸부터 호화로운 스위트룸과 웅장한 쓰리 베드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포 베드룸 펜트하우스에 이르기까지 투숙객은 편안함과 우아함을 만끽할 수 있다.

4개의 레스토랑, 2개의 로비 라운지, 2개의 클럽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투숙객은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닝 장소에서는 전통적인 헤자지(Hejazi) 요리와 다른 사우디아라비아의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국제적인 맛과 오랜 시간 사랑받은 미식을 선보인다.

호텔 최초의 풋 스파 바이 어드레스 호텔 앤 리조트(Foot Spa by Address Hotels and Resorts)를 포함한 스파 및 웰니스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진정한 전체론적 경험을 제공한다. 투숙객은 최신 테크노짐 장비를 갖춘 무료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여 숙박 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어드레스 자말 오마르 메카는 콘퍼런스와 이벤트를 위한 최고의 장소이기도 하다. 어떤 행사든지 호텔이 제공하는 비길 데 없는 세팅과 서비스로 소중한 순간을 만들 수 있다. 호텔의 다목적 회의 공간은 모든 규모의 이벤트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다. 호텔의 창의적인 셰프들이 개인의 선호도에 맞추어 엄선한 메뉴는 기억에 남을 흠 잡을 데 없는 이벤트를 보장한다.

에마르 호스피탈리티(Emaar Hospitality)의 책임자 마크 커비(Mark Kirby)는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의 개점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뛰어난 입지 덕분에 영적 연결에 깊이를 더하려는 이들이 선호하는 장소가 될 것이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 다양한 다이닝 옵션, 최첨단 기도 시설을 갖춘 이 호텔은 의미 있고 잊을 수 없는 순례 경험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하즈(Hajj), 움라(Umrah) 또는 영적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 이곳을 찾은 투숙객들에게 어드레스 자발 오마르 메카 호텔은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최적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이 호텔은 관광 환경 지형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 2030의 일부로 선정되었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려면, 링크(https://bit.ly/3Om7b5f)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stayatmakkah@addresshotels.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966-0125531444로 전화하십시오.

*뉴스 제공: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4361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ddresshotels.com/en/hotel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드레스 자말 오마르 메카
모하마드 자밀(Mohammad Jamil)
Mohammad.j@address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