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OCI정보통신과 신규 시장 개척 위한 MOU 체결

비즈플레이와 OCI정보통신 ‘OnERP’ 협업 통해 동반 성장 방안 모색

양사 기술력과 노하우 바탕으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추진…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3-07-13 11:3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경영혁신 솔루션 제공 기업 OCI정보통신(대표 김광호)과 경비지출관리 및 ERP 시장에서의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 OCI정보통신 김광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사는 각 사의 대표 솔루션에 대한 공동 영업을 추진하고, 전략적 마케팅 협력 체계를 갖추기로 합의했다.

김광호 OCI정보통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즈플레이와 상호 협력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며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ERP 분야 선도기업 OCI정보통신과의 제휴를 통해 상호 긴밀한 협력 체계 구축 및 고객 접점 확대 등의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향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경비지출관리 및 ERP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핀테크 기술을 이용해 종이 영수증을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전체 경비지출관리 업무 과정을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PC/모바일 기반의 서비스다. AI 기반의 업무 자동화(RPA)를 통해 기존 기업의 비생산적이던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다.

현재 △우리은행 △신세계아이앤씨 △한국관광공사 △한국수자원공사를 포함한 2800여 대기업 및 공공기관과 3만여 중소기업이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OCI정보통신은 경영혁신 솔루션 OnERP를 통해 기업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니즈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쌓은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스템 운영,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파트장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즈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