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FX ‘라쿠텐증권 오스트레일리아’ 인수로 글로벌 영향력 확장

뉴스 제공
ATFX
2023-07-14 09:21
시드니--(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온라인 트레이딩 CFD 중개업체 ATFX가 라쿠텐증권의 자회사인 ‘라쿠텐증권 오스트레일리아’(이하 RSA)에 대한 인수 소식을 발표했다. 이는 호주 시장에서 ATFX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ATFX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온라인 중개업체이자 혁신적인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는 만큼, 이번 전략적 움직임은 ATFX에 중대한 발자취로 남게 될 예정이다. 이번 RSA 인수로 ATFX는 두꺼운 기존 고객층을 확보하고, 업계 일류 전문가들과 함께하게 됐다.

이번 RSA 인수는 ATFX가 전문화된 기술 및 우수한 고객 지원팀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ATFX의 핵심 사명감과도 일맥상통하는 결정이다. ATFX는 원활한 트레이딩 경험, 탄탄한 플랫폼 그리고 외환·인덱스·원자재를 포함한 다양한 트레이딩 종목을 제공하기 위한 사명감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인수 소식에 대해 조 리 ATFX 회장은 “우리는 RSA를 ATFX의 가족으로 맞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인수는 우리가 호주 시장으로 입지를 확장할 중대한 기회로 작용할 것이며, 호주 지역 고객들에게 개선된 트레이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우리 ATFX는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기술, 재능, 자원에 꾸준히 투자해나갈 것”이라며 반색을 표했다.

ATFX는 투명성, 신뢰성, 혁신성에 전념해오며 신뢰받는 브로커 기업으로서 탄탄한 명성을 쌓아왔다. ATFX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풍부한 교육 자료, 전문적인 트레이딩 툴, 종합적인 시장 분석에 대한 접근권을 누릴 수 있으며, 이는 고객들이 정보에 기반한 트레이딩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기존 RSA의 고객들은 이번 인수 합병을 통해 ATFX가 지닌 더 폭넓은 상품군과 탄탄한 트레이딩 인프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고객 중심 접근법이 녹아든 ATFX의 종합적인 트레이딩 서비스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원활한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해줄 것이다.

ATFX는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나가는 만큼, 최고 수준의 규제 요건을 준수하려는 원칙도 지켜나가고 있다. ATFX는 영국 금융감독청(FCA), 키프로스 증권거래위원회(CySEC), 아랍에미리트 증권상품관리청(SCA), 모리셔스 금융감독청(FSA)과 같은 유수 규제 당국들의 규제를 잘 준수해오고 있으며, 이제는 호주 증권투자위원회(ASIC)의 규제도 준수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RSA 인수도 기존 RSA 고객들과 이해 관계자들의 원활한 이전을 위해 모든 유관 규제 요건을 잘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ATFX 소개

글로벌 수상 이력을 지닌 온라인 트레이딩 서비스 프로바이더인 ATFX는 외환, CFD, 인덱스, 원자재 등 다양한 트레이딩 상품을 제공한다. 유럽, 아시아, 중동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제는 호주로도 영향력을 확대하게 된 ATFX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훌륭한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ATFX는 고객 만족, 혁신 기술, 엄격한 규제 컴플라이언스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tfx.com/en/

연락처

ATFX
윔스 챈(Weems Chan)
18008136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TFX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