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광 스펙트럼 분석기 MS9740B 고출력 레이저 다이오드 측정 기능 강화

레이저 다이오드 칩 생산 효율 향상에 기여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3-07-14 14:15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펄스 레이저 다이오드(LD) 칩을 평가하는 광 스펙트럼 분석기 MS9740B의 측정 기능이 강화된 옵션 ‘MS9740B-020’을 발표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펄스 LD 칩의 테스트 시간을 줄여 고출력 LD 칩의 생산 효율 향상에 기여한다.

◇ 개발 배경

LD 칩 제조업체와 광학 장비 공급업체는 제조 과정에서 LD 칩의 광학 스펙트럼을 평가하게 된다.

고출력 LD 칩에 대한 시장 수요는 더 높은 통신 비트 전송률과 더 긴 LiDAR 감지 범위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Co-packaged Optic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ELSFP(External Laser Small Pluggable) 모듈과 같은 새로운 사용 사례는 수요를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보여진다.

고출력 LD 칩의 연속파(CW) 출력은 칩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전력 드리프트 및 중심 파장의 이동을 야기시킨다. 이 현상은 펄스 LD 칩을 사용해 온도 상승을 억제함으로써 방지된다. 그러나 펄스 LD 칩과 동기화하기 위해서는 외부 트리거 신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생산 중 펄스 LD 칩의 전류 테스트는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 제품 개요 및 기능

· 펄스 LD 칩의 생산 시간 단축

새로운 MS97040B-020 솔루션은 트리거 신호의 필요성을 제거해 광 스펙트럼 평가를 가속화한다.

· 고출력 LD칩에도 확실한 측정 재현성 제공

이 솔루션은 측면 모드 억제 비율(SMSR)에 대해 ±1.4dB*의 측정 재현성을 보장한다. 낮은 SMSR 편차는 LD 칩 수율을 향상시키고 생산 효율성을 높인다.

*MS9740B-020 설치 시 ±1.8dB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