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의 데이터 센터 SSD,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의 OCP™으로 선정

SMART의 DC4800 PCIe Gen4 NVMe 제품은 하이퍼스케일, 하이퍼 컨버지드, 엔터프라이즈 및 에지 데이터 센터에 대한 까다로운 스토리지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됨

2023-07-14 09:35
신베이시,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SMART”)는 SGH(나스닥: SGH)에 속하며, 메모리 솔루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고급 메모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SMART는 오늘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Open Compute Project, OCP)가 SMART의 DC4800 데이터 센터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OCP Inspired™ 제품으로 수락했으며, OCP 웹사이트 마켓플레이스 섹션에 소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OCP의 엄격한 사양을 100% 준수하는 제품만 제품의 효율성, 개방성, 영향 및 규모를 입증하는 철저한 프로세스를 거친 이후에 선정된다.

SMART의 DC4800은 고성능, 전력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 SSD의 새로운 등급을 대표한다. 이 PCIe Gen 4 데이터 센터급 드라이브 제품군은 OCP NVMe 데이터 센터 스토리지 표준을 준수하도록 설계됐으며 U.2 및 E1.S 폼 팩터에서 최대 7.68TB의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

SMART의 첨단 제품 개발 수석 이사인 앤디 밀스(Andy Mills)는 “OCP 규격 SSD는 데이터 센터 및 기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모두를 위한 새로운 표준이 되고 있으며, 이는 OCP 표준이 얼마나 필수적으로 됐는지를 입증한다.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는 기술 업계 내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진정한 협력적 벤처를 대표하며, DC4800 제품이 이제 OCP Inspired 제품 대열에 합류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OCP의 표준에 맞춰 설계해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센터 SSD 사용자의 기반이 확장되면 OCP 등급 DC4800은 증분 관리, LED 및 기타 폼 팩터 관련 요구 사항을 포함한 기본 NVMe 표준을 능가하게 될 것이다. 이로써 OCP 등급 SSD를 사용하는 데이터 센터 서버 및 기타 데이터 장비의 표준화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하다.

DC4800 장치는 스토리지 입/출력(I/O)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전력 소모를 줄이는 특수 하드웨어 가속 SSD 컨트롤러를 사용해 제조된다. 이 고유한 새 아키텍처는 열에 의해 유도되는 스로틀링이 거의 제로에 가까워 이런 SSD가 성능 한계에 도달했더라도 지속적 압박하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 아키텍처는 서버당 전력 소비 개선이 상당할 뿐 아니라 시간의 최대 99.99999%(7개의 9)에 대해 일관된 지연 시간 성능을 나타낸다.

OCP 재단은 OCP 커뮤니티의 육성, 서비스 제공, 시딩을 통해 시장 요구를 충족하고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솔루션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개방형 솔루션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OCP는 인공지능(AI), 기계 학습(ML), 광학, 지속 가능한 데이터 센터 솔루션, 고급 전력 관리, 냉각 기술 및 컴포저블 실리콘(composable silicon)과 같은 주요 변곡점에 대한 IT 생태계를 준비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pencompute.org/

SMART의 DC4800 엔터프라이즈 드라이브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smartm.com 에서 확인하십시오.

*스타일화된 “S”, “SMART” 및 “SMART Modular Technologies”는 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의 상표 및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 소개

30년 이상 동안 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는 특수 메모리 솔루션의 설계, 개발 및 고급 패키징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고성능 컴퓨팅을 지원해 왔다. 당사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는 현재의 최첨단 기술에서 표준 및 레거시 DRAM과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고성장 시장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표준, 러기다이즈드 및 주문형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712491477/en/

웹사이트: https://www.smart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
제품 마케팅 연락처
앤디 밀스(Andy Mills)
첨단 제품 개발 이사
info@smartm.com

미디어 연락처
아시아 태평양
모리스 양(Morris Yang)
마케팅 매니저
+886 (2) 7705 2770
apac@smart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