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나, 소비자에게 자연과 교감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코로나 글로벌과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Selina Hospitality PLC 나스닥 SLNA
2023-07-14 11:0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빠르게 성장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체험형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기업인 셀리나 호스피탈리티(Selina Hospitality PLC)(셀리나 또는 회사)(나스닥: SLNA)는 오늘 AB 인베브(AB InBev) 글로벌 브랜드인 코로나(Coron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독특한 여행 경험을 만들어 법정 음주 연령 초과(over legal drinking age, LDA+) 고객들이 연결을 끊고 자연과 다시 교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올해 말까지 세계 셀리나 호텔에서 론칭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활동, 클린업, 교육, 음악, 예술 및 이벤트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AB 인베브 커머셜 마케팅 글로벌 부사장 티아고 자네티니(Thiago Zanettini)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코로나 브랜드를 전 세계 더 많은 사람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여행은 코로나 DNA의 일부이며, 셀리나 호텔에 독특한 경험과 활동을 도입하면 많은 사람이 야외 활동을 즐기고 자연과 다시 교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셀리나의 브랜드 및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인 아리엘 레빈슨(Ariel Levinsohn)은 “코로나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에게 더욱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설렌다. 품질과 진정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코로나와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굉장한 기회이며, 함께 무엇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은 미국 외부에서만 실행되며 단계적 접근으로 개시될 예정이다. 첫 번째 단계의 컬래버레이션은 호텔 환경에서 지속 가능성 사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둔다. 두 번째 단계는 셀리나 호텔이 비치 파티, 음악 및 문화 행사를 포함하여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Sunsets Festival)의 하나로 다양한 공동 브랜드 이벤트와 활동을 주최하게 된다. 또한 셀리나 호텔의 투숙객은 코로나 제품에 대한 독점적인 경험과 할인을 누릴 수 있으며, 코로나 팬들은 셀리나의 유니크한 숙박시설과 커뮤니티 공간을 탐색할 기회를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셀리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셀리나 호스피탈리티 소개

셀리나(나스닥: SLNA)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립된 세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 아름다운 디자인의 숙박시설과 코워킹, 레크리에이션, 웰빙 및 현지 경험을 결합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되었고 현대 유목민 여행자를 위해 커스텀 빌드된 셀리나는 투숙객에게 해외에서 원활한 여행과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글로벌 인프라를 제공한다. 셀리나의 각 호텔은 현지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트렌드세터와 파트너십을 통해 설계하며, 도시에서 외딴 해변과 정글까지 6대륙 24개국의 기존 건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웹페이지: http://Selina.com
팔로우: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앤하이저-부시 인베브(AB 인베브) 소개

앤하이저-부시 인베브(AB 인베브)는 벨기에 루벤에 본사를 둔 상장 기업(유로넥스트: ABI)이며 멕시코(멕시코증권거래소: ANB)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요하네스버그증권거래소: ANH)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 BUD)에 2차 상장되어 있다. 앤하이저-부시 인베브는 더 많은 축배를 들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큰 꿈을 꾼다. 삶의 순간들을 즐기고, 업계를 발전시키며 세상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항상 찾고 있다. 우리는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훌륭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맥주를 양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500개 이상의 맥주 브랜드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글로벌 브랜드인 Budweiser®, Corona® 및 Stella Artois®, 다국적 브랜드인 brands Beck’s®, Hoegaarden®, Leffe® 및 Michelob ULTRA®, 그리고 로컬 챔피언인 Aguila®, Antarctica®, Bud Light®, Brahma®, Cass®, Castle®, Castle Lite®, Cristal®, Harbin®, Jupiler®, Modelo Especial®, Quilmes®, Victoria®, Sedrin® Skol® 등이 포함된다. 우리의 양조 유산은 여러 대륙과 세대에 걸쳐 600년 이상을 거슬러 올라가며 벨기에 루벤에 있는 덴 호른(Den Hoorn) 양조장에서의 유럽적인 뿌리부터, 미국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앤하이저 앤 코(Anheuser & Co) 양조장의 개척 정신, 요하네스버그 골드러시 기간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캐슬 브루어리(Castle Brewery)의 설립, 그리고 브라질 최초의 양조장인 보헤미아까지 이어진다. 우리는 선진 시장과 개발도상국 시장에 대한 균형 잡힌 익스포저로 지리적인 다각화를 통해 전 세계 거의 50개국에 소재하는 동료 약 167,000명의 집단적인 힘을 활용한다. 2022년 AB 인베브의 매출 보고액은 578억 달러였다(JV 및 제휴사 제외).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에는 멀티미디어가 포함되어 있다.
전체 보도자료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713682085/en/

웹사이트: https://www.selin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셀리나(Selina)
미디어 관계
press@selina.com
Investors@sel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