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 미쓰이 리싱, 카쓰미 글로벌 인수

뉴스 제공
JA Mitsui Leasing Ltd.
2023-07-14 13:1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JA 미쓰이 리싱(JA Mitsui Leasing Ltd., 본사: 도쿄도 주오구, 사장 겸 최고경영자 심부 케이토(Keito Shimbu), 이하 JAML)이 자회사인 JA 미쓰이 리싱 캐피털 코퍼레이션(JA Mitsui Leasing Capital Corporation, 본사: 미국 뉴욕, 사장 겸 이사 도이 키요시(Kiyoshi Doi), 이하 JMCC)을 통해 카쓰미 글로벌(Katsumi Global, LLC, 본사: 미국 미시간, 최고경영자 팀 킹(Tim King), 이하 KG)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1. 투자 배경 및 목적

JAML은 중기 경영 계획인 ‘2025 리얼 체인지(Real Change 2025)’에 따라 북미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JMCC는 KG의 플랫폼, 공급망 금융과 같은 운전 자본 솔루션 경험, JAML의 재무 능력 및 고객 네트워크와 결합한 인력을 활용해 북미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2. 카쓰미 글로벌 개요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OdKOPa)

JA 미쓰이 리싱 소개

JAML은 일본 및 전 세계(아시아 및 북미 지사)에서 임대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본 임대 회사로, 총 운영 자산이 160억 달러 이상이다. 주요 주주는 노린추킨은행(The Norinchukin Bank)과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으로 S&P로부터 A등급을 받았다. 두 모회사의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JAML은 자산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최고 금융 모회사와 풍부한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JA.pdf

웹사이트: https://www.jamitsuilease.co.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JA 미쓰이 리싱(JA Mitsui Leasing Ltd.)
경영관리부 PR & IR 부서
+81-3-6775-3002
JAMLDG1114@jamitsuilease.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