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장애인복지관, 디딤환경산업의 후원금으로 여름나기 물품 지원

2023-07-14 12:01
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용환)은 디딤환경산업(대표 심미라)으로부터 후원금 100만원을 지원받아 취약계층 장애인들에게 서큘레이터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후원 업체인 디딤환경산업은 광주광역시 소재 사업체로 장애인 복지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에 겨울 외투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성능이 좋지 못한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에 서큘레이터를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했다.

심미라 디딤환경산업 대표는 “현재도 미래도 함께 살아갈 장애인들의 일상이 저와 같이 행복했으면 한다”며 “그런 일상을 위해 계속 관심을 두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용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후원해준 디딤환경산업 심미라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해 일상생활지원, 주거환경개선, 의료비 지원을 위해 후원금·품 모금활동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후원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 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hlove.or.kr

연락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팀
황소영 사회복지사
070-7176-13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