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일·과채 매일먹기’ 이마트·하나로마트 특별전 개최
한국과수농협연합회, 14~17일 이마트 전국 50여개 점과 농협하나로마트 수도권 8개 매장서 진행
오늘부터 3일간 펼쳐지는 이 행사는 ‘우리과일·과채 매일먹기’라는 캠페인 슬로건 하에 이마트 전국 50여개 점과 농협하나로마트 수도권 8개 매장에서 펼쳐지며 사과·배·감귤·복숭아·포도·샤인머스캣 등 과일과 참외·방울토마토 등 과채를 17%에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국과수농협연합회 박철선 회장은 “농업인의 땀과 정성으로 안전하게 재배한 우리 농산물이기에 더 신선하고 영양가가 높다”며 “우리과일·과채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소비를 촉진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과일·과채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식품부 김호균 원예경영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과일·과채가 더욱 널리 홍보되고,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형 유통업체 등과 연계한 홍보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서 소비를 촉진하고, 품질 좋은 과일·과채가 지속적으로 생산·유통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소개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과수산업의 전문화와 전국적 규모화를 통한 과수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1년 설립됐으며, 현재 14개 과수품목농협 회원과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plus.or.kr/
연락처
한국과수농협연합회 홍보대행
붐커뮤니케이션
원은경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