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VMware VCF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 획득

VMware 클라우드 파운데이션(VCF) 부문 최고 역량(MSC-VCF) 파트너 인증

해당 분야 전문 엔지니어와 고객 구축사례 있어야 가능… 모두 7개 부문에서 MSC 취득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23-07-18 07:00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최근 VCF(VMware Cloud Foundation) 부문에서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이하 ‘MSC’)를 성공적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VMware의 MSC는 파트너가 해당 비즈니스 분야에서 입증된 성공 사례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솔루션과 기술 서비스 능력을 입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VCF 부문에서 MSC를 가진다는 것은 SDDC 관리자, 컴퓨팅, HCI, 네트워킹, 클라우드 관리 및 자동화를 포함한 전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스택을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는 전문 역량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VMware의 해당 분야에서 그 기술을 활용한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제조사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것이다. 이로써 굿모닝아이텍은 VCF를 통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지원 능력에 대해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증명했다.

VMware는 VCF를 포함해서 모두 8가지 이상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마스터 서비스 역량을 지표로 가지고 있다. VCF와 함께 기존에 취득한 △데이터센터 가상화(DCV) △네트워크 가상화(NV) △디지털 워크스페이스(DW) △클라우드 운영 및 자동화(CMA) △클라우드 네이티브(MA) 그리고 △VMC on AWS까지 모두 7개 부문에서 MSC를 보유하게 됐다.

VMware 한국 파트너 비즈니스 총괄 이형직 전무는 “VMware는 굿모닝아이텍이 VCF 분야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를 획득한 것을 축하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이 성과는 굿모닝아이텍과 같은 파트너가 고도화된 VMware 기술에 전념하고 투자하며 전문 지식을 갖췄다는 것을 고객에게 입증한다”며 “우리는 VMware 파트너사인 굿모닝아이텍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며, 서비스 제공 능력을 높여 차별화된 VMware의 솔루션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이번 VCF 부문에서의 MSC 취득은 회사의 VMware 관련 기술력을 인정받은 계기라 생각하고, 이는 VMware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들에 대한 자격과 인증을 임직원들에게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 결과”라며 “이를 통해 소속 엔지니어들의 역량과 기술력을 향상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나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굿모닝아이텍 소개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그리고 정보보호 전문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를 비롯해 Naver Cloud, AWS, Azure클라우드, 델테크놀로지와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정보보호 자회사 조인어스비즈 합병으로 영역을 넓힌 정보보호 분야에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네트워크 이상 행위 실시간 탐지 및 포렌식 솔루션 RSA Netwitnes XDR, 통합 인증보안 솔루션 GrippinTower, 클라우드 워크로드 형상관리(CSPM) 솔루션 Tatum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호 솔루션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본부
김석영 상무
02-3775-2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