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 김현수, 서울 팬 콘서트 ‘꽃말’ 8월 27일 개최

테너 김현수 정규 2집 ‘하늘 아래서’ 발매, 팬에게 선물하는 발매 기념 팬 콘서트 ‘꽃말’

뉴스 제공
알유알컴퍼니
2023-07-18 07:00
서울--(뉴스와이어)--테너 김현수가 5년 만에 신보, 정규 2집과 팬 콘서트로 돌아온다.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WarnerMusic Korea) 및 워너클래식(WarnerClassic Korea)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테너 김현수의 정규 2집인 ‘하늘 아래서’의 앨범 커버와 트랙 리스트를 포스팅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김현수는 2018년 3월에 발표한 정규 1집 ‘Sogno(꿈)’ 이후 5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정규 2집에는 5월 발매한 ‘꽃이되어’와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포함한 11곡으로 구성됐으며,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들도 포함돼 있어 더욱 뜻깊은 김현수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김현수는 8월 27일 서울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단독 팬 콘서트 ‘꽃말’을 개최한다. 2019년 10월 꿈의 숲 가곡 콘서트 이후로 약 4년 만에 단독 공연이고, 항상 관객들에게 라이브로 따뜻함과 전율을 함께 선사해온 만큼 큰 기대가 모인다.

콘서트 타이틀인 ‘꽃말’은 어떠한 문장이나 단어로도 전달하기에는 부족한 진심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팬에게 꽃말을 빌려 전하고 싶은 김현수의 마음이 담겨있다.

테너 김현수는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뮤지컬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방송에서는 ‘팬텀싱어’ 이후 ‘복면가왕’에 출연해 ‘님은 먼 곳에’를 부르며 많은 팬과 패널들에게 고평가받았으며, 뮤지컬 ‘삼총사’에서 ‘아라미스’역을 연기해 관객들에게 단단한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연을 기획한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이번 공연은 짙어져 가는 녹음과 높아져 가는 하늘 아래에서 여름의 끝자락을 추억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테너 김현수가 들려줄 가장 향기로운 꽃말에 귀 기울이며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2023 김현수 팬 콘서트 ‘꽃말’은 8월 27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진행되며, 이달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인터파크 티켓 오픈공지: https://ticket.interpark.com/webzine/paper/TPNotic...

연락처

알유알컴퍼니
백인혜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알유알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