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나, 지그재그와 ‘최모나 괄사’ 라이브 방송 진행

뉴스 제공
플로나
2023-07-17 13:04
서울--(뉴스와이어)--‘최모나 괄사’를 판매하는 플로나가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첫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플로나는 괄사 마사지 붐을 불러일으킨 35만 뷰티 유튜버 최모나가 직접 세라믹 괄사 제작에 참여, 13차 완판을 기록한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7월 19일 저녁 8시 30분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대 25% 할인율로 괄사를 판매한다.

방송 당일인 19일 단 하루 동안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지그재그 5% 추가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25%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플로나 괄사 핑크 에디션은 지그재그와의 컬래버를 기념해 새로운 감성을 담아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방송 중에는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구매 인증하기, 리액션왕 찾기, 퀴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부이 디지털카메라 △스타벅스 2만원권 △스타벅스 1만원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제품은 지그재그의 직진배송 서비스를 통해 서울, 경기 지역은 다음 날 새벽 7시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밖의 지역도 다음 날 안에 수령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기념 특별 할인은 19일 종료되지만, 아쉽게 방송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20일부터 7일 동안 10%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플로나 소개

플로나는 35만 뷰티 유튜버 최모나가 직접 만든 세라믹 괄사 브랜드다. 유튜브, 소셜 미디어(SNS) 등에서 괄사 마사지 관련 영상으로 이슈가 돼 뷰티, 마사지, 괄사 관련 트렌드를 주도했으며 치열한 뷰티 디바이스 경쟁 시대에도 이미 단일 상품 20억원 매출을 올리며 13차 완판을 진행 중인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괄사 외에도 다양한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lona.co.kr

연락처

플로나
커머스팀
이소라 차장
070-4352-25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플로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