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홀딩스, 국내 판촉물 시장 진출… 브랜드 ‘람타기프트’ 론칭

판촉물 시장의 새로운 거인 ‘람타기프트’ 출시… 새 바람이 분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 보유, 제품 품질·디자인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심과 주문 맞춤형 생산 시스템 구축

람타기프트, 고객의 다양한 요구 충족할 수 있는 종합적 판촉물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아브라함홀딩스
2023-07-18 09:01
서울--(뉴스와이어)--아브라함홀딩스가 자사의 수출입 사업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별해 판촉물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람타기프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론칭으로 국내 판촉물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람타기프트는 아브라함홀딩스의 수출입 물류 사업을 바탕으로 개발된 판촉물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과 창의적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람타기프트는 기업의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에 활용되는 다양한 판촉물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브랜딩 및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람타기프트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로고가 인쇄된 문구용품, 기념품, 휴대품 등이 포함된다. 람타기프트는 제품 품질, 디자인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심과 주문 맞춤형 생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판촉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브라함홀딩스는 판촉물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이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람타기프트 브랜드를 통해 기업은 고품질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기업 이미지와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브라함홀딩스는 람타기프트 브랜드를 통해 기업들이 마케팅 및 홍보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판촉물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며, 자사의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 판촉물 시장에서 성과를 이루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브라함홀딩스는 람타기프트를 통해 국내 판촉물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연우 아브라함홀딩스 대표이사는 “람타기프트는 국내외 시장에서의 확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더 많은 기업에 경쟁력 있는 판촉물 솔루션을 제공해 국내 판촉물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립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브라함홀딩스 소개

아브라함홀딩스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추진하고,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과 사회적인 공헌도를 모두 고려해 투자하고 사업을 영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비전을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해 사회 발전과 번영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며, 균형 있는 사회적 및 환경적 영향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브라함홀딩스의 사업과 투자 철학은 위험과 수익, 혁신과 안정, 금융성과 사회적 가치 창출 사이의 균형을 추구하는 것이다. 사업 파트너들과 함께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고,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수용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또 윤리적 원칙과 투명성을 중시해 투자자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람타기프트: https://www.roor.co.kr

웹사이트: http://www.abrahamholdings.co.kr

연락처

아브라함홀딩스
홍보팀
정인옥
02-6101-360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브라함홀딩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