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레 에너지, 홍콩에서 첫 바이오 연료 벙커링 작업 완료

뉴스 제공
CBL International 나스닥 BANL
2023-07-18 13:09
홍콩--(뉴스와이어)--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CBL International Limited)(NASDAQ: BANL)는 자회사인 반레 에너지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가 7월 14일 ASB 바이오디젤(홍콩) 리미티드(ASB Biodiesel (Hong Kong) Limited), 세븐 시스 오일(홍콩) 리미티드(Seven Seas Oil (Hong Kong) Limited)와 제휴를 맺고 홍콩에서 첫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국제적인 민간 검사 및 테스트 서비스 제공사인 세이볼트(Saybolt)는 연료 품질, 수량을 보장하기 위해 전체 과정을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았다.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는 7월 초 해양환경보호위원회(MEPC)가 채택한 2023 국제해사기구(IMO) 온실가스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 전략은 2030년까지 전 세계 해운업계가 배출하는 온실가스(GHG) 총 배출량을 2008년 대비 최소 20% 감축하고 2030년과 2040년까지 각각 30%, 80%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ESG에 중점을 두는 사업 방향에 따라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ESG 관련 제품인 바이오 연료 보급에 전념하고 있다.

바이오 연료는 기존 화석 연료보다 탄소 배출이 적은 대안 중 하나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바이오 연료가 해운업계 온실가스 배출과 관련된 기후 변화 영향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는 선제적 대응 문화를 DNA로 가지고 있으며, 이미 2019년 IMO 2020 규제 시행 이전부터 고객사를 대상으로 초저유황유(VLSFO) 공급에 나선 퍼스트 무버 기업 가운데 하나다. 이제 홍콩에서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도입에 다시 한번 앞장서고 있다.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 최고 경영자 겸 회장인 텍 림 치아(Teck Lim Chia)는 “홍콩에서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작업이 완료된 것은 자사가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이바지하고, 해운업계의 탄소 배출량 감축 노력에 중요한 진전을 이룬 것”이라며 “이번 작업은 홍콩 벙커링 산업이 바이오 연료를 활용해 탈탄소화를 달성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일부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당사가 제안한 공모가 포함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공모가 성공리에 마무리되리라는 기대를 비롯해 재무 상황, 경영 결과, 사업 전략, 재무적 요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현재 기대치와 전망치에 기반한다. 투자자들은 ‘~할지 모른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추정하다’, ‘지속하다’와 같은 단어나 문구, 이런 용어들의 부정형이나 기타 비슷한 용어들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할 수 있다. 자사는 법적으로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할 어떤 의무도 지지 않는다. 당사는 이런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기대치가 합당한 것이라고 판단하지만, 그것이 옳게 실현될지는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미리 경고하며 증권 신고서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기타 서류에 밝힌 미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타 요인을 검토하기를 권고한다.

CBL International Limited 소개

2015년에 설립된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CBL International Limited)(NASDAQ: BANL)는 고객에게 선박 재급유용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해양 연료 물류 기업인 반레 그룹(Banle Group) 산하 상장 기업이다. 반레 그룹의 주요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그밖에 터키, 벨기에 등의 주요 항구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nvestors.banle-intl.com

연락처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
Assistant Investor Relations Manager
이블린 T.(Eveline T.)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