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매니지먼트, 크레센트 포인트 캐피털 인수

선도적인 아시아 중심 사모펀드 플랫폼 인수로 아레스 아시아에 보완적 투자 역량 제공

뉴스 제공
Ares Managemen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RES
2023-07-18 13:30
뉴욕 및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레스 매니지먼트(Ares Management Corporation, 아레스)(뉴욕증권거래소: ARES)는 오늘 아레스가 선도적인 아시아 중심의 사모펀드 회사로 2023년 3월 31일 현재 약 38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 중인 크레센트 포인트 캐피털(Crescent Point Capital, CPC)을 100% 인수하는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03년 설립된 CPC는 약 50명의 전문가를 두고 있다. CPC는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CPC는 동남아시아 시장과 중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기업들에 대한 투자에 주력하는 사모펀드 전략을 추구한다. CPC는 20여 년 동안 구축한 충성스럽고 성장하는 투자자 기반의 지원을 받아 탄탄한 명성을 쌓았고 관련 업계 및 지역에서 시장 주기를 통해 투자해 매력적인 결과를 제공했다.

아레스는 아레스 아시아(구 아레스SSG)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용, 사모펀드, 부동산 및 인프라 자산 클래스 전반에 걸쳐 직접 소싱 및 투자 역량을 구축했다. 아레스 아시아는 2023년 3월 31일 기준 주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9개 지역 사무소에서 약 165명의 전문가와 함께 운영되고 있다. 이번 거래는 아레스의 꾸준한 글로벌 확장을 강조하고 아레스가 아시아 태평양 중심의 사모펀드 전략의 강력한 성장 전망을 활용할 탁월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레스 최고 경영자 겸 사장 마이클 아루게티(Michael Arougheti)는 “우리는 수년에 걸쳐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요한 입지를 구축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CPC가 이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와 역량을 더욱 강화해 줄 뛰어난 플랫폼이라고 믿는다”면서 “크레센트 포인트와 훌륭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은 바 있다. 그들은 경험 많은 투자자로서, 우리의 아시아 팀에 영향력 있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아레스 아시아 책임자인 에드윈 왕(Edwin Wong)은 “우리는 CPC가 아레스와 마찬가지로 매우 협력적인 기업 문화가 있다고 믿는다. 그들이 풍부한 사모 펀드 경험, 관계 및 입증된 시장 투자 실적을 활용해 이 지역에서 우리의 노력과 입지를 대폭 보완해 줄 것이라고 믿는다”면서 “현지 역량의 확장은 또한 시장에서 관리팀과 스폰서에게 창의적인 솔루션 제공자로서의 강화된 입지를 잘 보여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레스의 일부가 된 CP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친 아레스의 현지 시장 입지를 비롯해 아레스의 확장된 글로벌 플랫폼 및 네트워크의 이점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거래는 자본, 시장 정보, 거래 기회 및 확장된 투자자 관계에 대한 더 큰 접근성을 통해 CPC의 성장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CPC의 매니징 파트너인 데이비드 핸드(David Hand)는 “아레스에 합류하는 데 기대가 크며, 이번 합병이 우리 사업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면서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 및 확장된 플랫폼의 일부로서 더 큰 시장 정보 및 더 광범위한 지역 스폰서 관계를 포함해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투자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지원하는 여러 가지 공유 이점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거래는 아레스의 클래스 A 주식 및 의결권 없는 보통주의 세후 실현 소득을 즉시 증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 고려 사항은 주로 다년 매각 제한이 설정되는 아레스 클래스 A 보통주로 구성된다. 거래는 2023년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규정 승인을 비롯한 관례적인 성사 조건이 적용된다.

아레스의 법률 자문은 라탐앤왓킨스(Latham & Watkins)가 맡았으며 CPC의 법률 자문은 커클랜드앤엘리스(Kirkland & Ellis) 및 밀뱅크(Milbank LLP)가 맡았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소개

아레스 매니지먼트(뉴욕증권거래소: ARES)은 선도적 글로벌 대체 투자 운용 회사로 신용, 사모펀드, 부동산 및 인프라 자산 클래스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보완적인 직접 투자 및 세컨더리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유연한 자본을 제공해 기업을 지원하고 이해 관계자와 커뮤니티 안에서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아레스는 투자 그룹 전반에 걸친 협력을 통해 시장 주기 전반에서 일관되고 매력적인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23년 3월 31일 현재 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의 글로벌 플랫폼이 운용하는 자산은 약 3600억달러에 이르며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지역에서 26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resmgm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센트 포인트 캐피털 소개

크레센트 포인트 캐피털(Crescent Point Capital)은 동남 아시아와 중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에 대한 투자에 주력하는 사모펀드 전략을 추구한다. 당사는 투자 시작부터 종료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운영, 재무 및 전략적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포트폴리오 회사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 당사는 창립 이래 목표 시장에서 50건 이상의 투자 거래를 완료했으며 2023년 3월 31일 현재 31건에 대해 부분적 또는 완전한 수익 창출을 달성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개정된 1933년 증권법(Securities Act) 27A절 및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소법(Securities Exchange Act) 21E절의 정의에 따른 당사의 향후 이벤트, 운영 및 재무 성과 등과 관련된 당사의 현재 관점을 반영하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전망”, “신념”, “예상”, “잠재적”, “지속”, “가능”, “의지”, “믿음”, “예상”, “예측”, “의도,” “계획”, “추정”, “예견” 등의 미래 예측 단어 또는 이런 단어의 부정적 버전 또는 기타 역사적 사실 또는 실제 내용과 관련이 없는 유사 단어 또는 진술이 사용되는 것을 통해 식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고려해 미래 성과에 대한 우리의 믿음, 가정 및 기대를 기반으로 한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운영, 재무 결과, 재정 상태, 사업 전망,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런 진술은 향후 성과, 조건 또는 결과에 대한 보증이 아니며, 아레스가 CPC 인수를 완료하고 인수 사업을 당사의 운영에 효과적으로 통합하며, 거기서 기대한 이익 및 사업 성장을 달성할 능력을 포함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다. 실제 결과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문서에 설명돼 있는 요인을 비롯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나와 있는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새로운 정보, 향후 발전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검토할 의무가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resmgm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Ares Management Corporation)
미디어 문의
아시아
media.asia@aresmgmt.com

미국
브리트니 캐시(Brittany Cash)
+1 212-301-0347
media@aresmgmt.com

투자 문의
칼 드레이크(Carl Drake)
+1 678 538 1981
cdrake@aresmgmt.com

그레그 메이슨(Greg Mason)
+1 314 282 2533
gmason@aresmgm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