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 7월 성료

2023-07-19 09:09
서울--(뉴스와이어)--시립강동청소년센터가 7월 12일(수) 청소년들의 진로를 위해 진행한 7월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이 성료했다고 발표했다.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은 다양한 분야의 직업인들과 대화를 통해 직업을 알아보고, 청소년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서트다. 이번 진로 토크 콘서트에는 김태형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초청돼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에 대한 특강과 토크를 진행했다.

특강은 유튜브 콘텐츠 소개와 성향 및 사회적 파급력에 대한 강의로 구성돼 청소년들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습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진로 토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과 진로에 대한 청소년들이 지닌 실질적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었다.

강정숙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관장은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을 통해 청소년들이 직업에 대해 알아가고, 평소 자신이 갖고 있던 진로에 대한 고민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소개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 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시립강동청소년센터